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9 - 풀어라! 카오스워드의 유의어·반의어 마법을!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9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워낙 좋아하는 책인데요.

영단어를 원리로 읽을 수 있고, 이해하면서 읽을 수 있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책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던 책인데.. 꾸준히 접하고 있는 책 중 한권이기도 해요.

 

아이가 학원을 다니면서 영단어를 외우곤 하는데 사실 그거 보면 영단어가 넘 어려워서 아이가 나중에 잊어버리지 않을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나중을 위해 다녀야지~라고 생각하고 보내고 있긴 한데.. 평소 영단어를 아이가 쉽게 접근해 준다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아이가 영단어 외울때 옆에서 지켜본 엄마의 생각이였기 때문에 이 책을 발견하고 참 반가웠던 기억이 있는 책이랍니다.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는 오랫동안 기억을 할 수 있게

확장해서 단어를 풀어나가기 때문에 저도 기억에 남더라고요. 아이가 이해하기도 쉽고 말이죠.

큰애는 이렇게 접했다면,

둘째에겐 원리, 이해도 영단어를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로 접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네요.

 

그램그램 영문법의 주인공들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가 더~~욱 좋아하고요.

또 모험이라고 해야 하나.. 이렇게 스토리가 풀리기 때문에 내용도 궁금하고

학습만화의 최대 장점인 자꾸자꾸 읽게 하는 스토리 구조 때문에,

또 내용때문에 아이가 자주 읽고 있어서.. 아이 방에 꼭 꽂혀있는 책이기도 해요. 책꽂이에 꽂혀있기도 하고,

어느날엔 침대위에 올려져 있기도 하고, 어느날엔 학교에 가져가기도 하고, 어느날은 친구랑 교환해서 보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