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Me 테니스 보이 - B애 코믹스 140
코야마 아츠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8년 9월
평점 :
절판


요 작품은 다른 작품들과 좀 다르게? 개그다.테니스 영재인 지몬 카나메는 어린 시절 호주로 테니스 유학을 갔을 때 미국인 선수 다니엘에게서 <꼬맹이>라는 소리를 듣는다.

몇 년 후 재회한 그는 전미 주니어 챔피언이 되어 있었는데,예전의 일을 떠올리고 화해하자며 악수를 청하는 다니엘에게 카나메는 난데없이 키스를 해버리고 마는데! 그 이후로도 봤다하면 키스를 일삼는 카나메.다니엘은 화도 나고 어이없는 나머지 <나에게 이기면 키스해도 좋다>고 하는데,그 이후 불붙어서 정말 열심히 연습하는 카나메.어느새 카나메한테 마음을 주기 시작한  다니엘은 내심 자기를 이겨주길 바라지만,다니엘은 너무 강했고;;; 카나메는 자기가 지고 나서는 손끝도 건드리지 않는다.이제 애가 타기 시작한 건 다니엘인데...

실실 웃으면서 봤던 작품. 져놓고 풀이 한참 죽는 카나메와 왜 자기를 못 이기냐고 열뻗쳐하는 다니엘이 참 귀여웠다;;(절대 자기가 져주지는 않는다)다니엘이 애가 타기 시작하면서 얘기가 본격적으로 재밌어진다.

이 작품 외에도 야구부 연작 시리즈인<보이지 않는 별>과 <들리지 않는 목소리>가 있고,예전 작품으로 <가면 티처>가 있는데,
쇼타콤인 초등학교 선생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었는데 이것도 참 깼다;; 소년들의 반바지를 보며 흐뭇해하고 자신의 직장을 너무나 사랑하는 주인공.하지만 절대 애들에게는  손대지 않는다는 점에서(혼자 고뇌는 엄청 한다) 쇼타콤이라도 이번만은 봐주마,가 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