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실험왕 40 - 원소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40
스토리 a. 지음, 홍종현 그림, 박완규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일은 실험왕 원소의 대결편 차례부터 살펴봅니다.^^


원소는 알고 있다!

드디어 본선대결

도전하는 불꽃실험

1차 대결의 결과는?

금속의 폭발?

나트륨의비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일러스트가 더해져서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는 내일은실험왕이라지요!

내년에 3학년이 되면 과학실험도 해야 할 나이이기에 더~ 부지런 떨면서 읽어드리게 하고 싶어요!


수소가 빨리 모이는게 아니라 

수소의 양이 많은 거잖아... 이렇게 그때 그때 아이들의 대화속에서 아이는 지식을 배워나갑니다.

 

화학적 성질이라는 단어도 알란가 몰겠어요.

그래도 열심히 읽긴 하더라고요~~^^이렇게 책을 통해서 흡수하는 것이지요~~


사실 과학실험은 할수록 좋다는걸 알지만 매일매일 엄마가 시켜줄 수는 없잖아요?

책을 통해서 실험 내용도 흡수할 수 있고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도 알아볼 수 있어서 

사고력이 저절로 키워지는 느낌이에요.



학습만화서지만 중간중간 깨알같은 실험 이야기와 디테일한 스토리가 있어서 

여러번 재독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실험보고서와 실험방법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어릴적에 한적이 있지만~~ ㅋㅋ 머릿속에 남아있는 내용은 하나도 없다는것 ㅋㅋ

그리고 제가 해줄 수 없는 범위이기에 이렇게 실사진과 내용을 보는게 참 흥미로워보였습니다.

 

그리고 직접 실험해볼 수 있는 <물의 전기분해와 연료전지>에 대해서는 키트가 부록으로 함께 있어서

해볼 수 있었는데요!

 


실험키트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 실험하기에도 좋고~이해하기에도 좋고 말이죠!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직접 해보면 아이들이 더 기억잘하잖아요?

그렇기에 내일은실험왕 책도 사고 키트도 공짜로 받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첫째도 물론 좋아하지만 우리집 둘째도 너무 좋아하는~~ 내일은 실험왕 키트! ㅋㅋㅋ

요로콤 실험하고 있으면 둘째 녀석도 달려든다지요~~그래서 둘째는 거저 배우는 것 같아요!

형제 자매들이 함께 하면 시너지효과가 나는 내일은실험왕 과학실험키트!!! 이웃님들도 방학때 준비해서 아이들과

재미난 실험 해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