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4 - 자꾸만 변화 영웅을 위한 초간단 과학상식 시리즈
곰돌이 co. 지음, 김정한 그림, 이정모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핀과 제이크 애니를 보고있자니 ~~ ㅋㅋ 4차원 아니 5차원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캐릭터와 스토리가 솔깃해지더라고요!! 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 학습만화서만 봤는데 이번에 시골 내려가서 할머니 집에서 ㅋㅋㅋ 만화 보더니 더 홀릭하신 큰 따님!!!

이번에 신간 4편을 소개합니다.


차례만 봤을 뿐인데 너무 궁금해지지 않나요? 일상생활 속에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풀어줄~~~ 내용들이 가득가득하다는 느낌이에요!


-물을 계속 끓이면 왜 점점 줄어들지?

-물질을 태우러면 준비물이 필요하다고?

-젖은 몸이 마르면 왜 추워지는 걸까?

-상처 위에 생기는 딱지는 어디서 오지?

 

핀, 제이크, 버블검공주, 비모, 얼음대왕, 무지개콘, 너무 스펙타클하면서도 귀욤귀욤한 캐릭터들이 재미나게 알려주는 과학학습만화서!! 핀과 제이크!! 이번 4편 기대해도 되겠죠?


귀여운 핀과 제이크가 호기심을 가지면서 스토리를 시작됩니다. 그리고~~~ 캐릭터들의 재미난 포즈와 일러스트가 아이들의 시선을 집중하게끔 만들죠!



지금 여름방학에 아이들 학습만화서 한 두권쯤은 사주실텐데요~ 저 역시 아이들 학습만화서 대령해드리면서 핀과제이크는 정말 만족스러운 학습만화서 중에 하나랍니다. 만화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이왕이면 정보와 지식이 있는 학습만화서로 사드리면 더 좋겠죠?


활활 타오르는 불!! 저희집 큰 녀석은 시골에 내려가면 꼭~~~ 불을 지펴본다고 아우성인데요~~ 연소의 세가지 조건!! 딱 보고선 이제는 이해를 좀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생선의 비릿한 냄새를 없애는 비결은? ㅋㅋ 제가 더 궁금해지던데요~ 우리 딸이 요고 읽더니 엄마한테 팁처럼 알려주더라고요!!

자연스러운 스토리 설정도 참 아이들이 읽기에 딱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생선 비린내를 없애는 법!! 레몬 하나쯤 집에 구비해두거나 저같은 경우는 레몬액을 따로 구비해두고 있는데요~ 활용해봐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중화반응이 일상생활에 어떻게 접목되는지도 자세하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신 김치에 염기성인 조개껍데기를 넣으면 신맛이 약해진다는 사실~~ 요것도 참 신기한 방법이네요. 김치냉장고 없는 저희집에 왠지 ㅋㅋ 조개껍데기를 상비해둬야 할 것 같은 스멜이~~~솔솔!




이밖에도 미로찾기 와 컬러링 페이지가 있어서 아이들이 책을 읽고나서도 신나게~~ 워크북 활동을 해볼 수 있는 시간!!

여름방학 아이들과 놀아주랴~~ 체험해주랴~~ 나름 참 바쁜데요!! 이번 여름방학에는 학습만화서로 꾸준한 독서타임 가져볼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