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로봇왕 1 (본책 + 스포츠카 로봇 키트) - 축구로봇 vs 배틀로봇 내일은 로봇왕 1
포도알친구 지음, 홍종현 그림, 강철구.김형용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첫째 둘째 모두 <내일은 로봇왕> 에 빠졌답니다~~ㅎㅎㅎㅎ 학습만화서는 물론이거니와 만들기 키트가 들어있어서 더 좋아하는 우리집 꼬맹이들!!!

이번에 <내일은 로봇왕> 2편이 나왔다고 해서 방가방가한 마음인데요~~~~~~~~~~~~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허겁지겁 달려들면서 보는 우리집 꼬맹이들!!!

학습만화서 너무너무 애정하는 큰 따님이랍니다. ㅎㅎㅎ







그러고보면 루키는 참~~ 액티브하면서 남자아이같은 면이 많은 아이인데요~~~

그렇다보니 학습만화서도 좋아하고 로봇만들기도 참 좋아하는 그녀라지요!!!



우선 차례부터 살펴봅니다.

로봇을 좋아하거 애정하는 친구라면 로봇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요고 한 권으로 해결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이들 눈높이에다가 볼수록 빠져드는 캐릭터와 재미있는 이야기가 술술~~~




 

그러고보니 저도 어릴적 만화 보던 추억이 스물스물 되새김질 되는 순간입니다. ㅎㅎㅎ



 


로봇축구대회와 우승컵을 손에 거머쥘 수 있는 찬스 모두

<내일은 로봇왕>을 통해서 흥미진진하게~~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이 뿐만아니라 로봇의 역사부터 과학원리까지~~~

<내일은 로봇왕>을 통해서 좀 더 깊이있게 내용을 파악해볼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그러고보니 로봇이 과학과 접목되다보니 아이들이 더 눈높이처럼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내년에 과학을 배울 그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창의력 쑥쑥~키워주는 로봇만들기 키트까지 들어있어서 저희집 아이들은 더 좋아한다지요~~~






내일은 로봇왕 1에 이어서 2도 열심히 키트 꺼내서 조립해 보는 우리집 꼬맹이들!!!


내일은 로봇왕이 기다려지는 순간이라고 말하더군요 ㅎㅎㅎ






꼬맹이들이 만들기를 좋아하다보니 어느순간 저도 책도 읽고 로봇까지 만들수 있는

<내일은 로봇왕> 이 백점짜리 ㅋㅋ 학습만화서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이유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