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로봇왕 1 (본책 + 스포츠카 로봇 키트) - 축구로봇 vs 배틀로봇 내일은 로봇왕 1
포도알친구 지음, 홍종현 그림, 강철구.김형용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여자아이라 그런지 로봇에 관심이 당연히 없을거라고 생각했던 엄마였는데요~ㅎㅎㅎ<내일은 로봇왕> 읽더니 급 로봇에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방과후 수업으로 창의력 로봇 수업까지 듣고 싶다던 그녀를 위해서 로봇왕에 들어있는 키트로 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전에 ㅋㅋ 로봇왕 받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뚝딱! 읽어버리는 그녀의 호기심이란~~~ 느슨할 틈이 없더라고요!!! 다른건 몰라도 학습만화서는 두고두고 읽는 그녀기에 말이죠~~~~

 

아이들의 일상라이프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배경과 재미있는 스토리에 매력적인 캐릭터까지 총출동!!!

 


무엇보다 엄마가 읽어도 재밌는데 ㅋㅋㅋ 아이들이 읽으면 더 재밌는~~~ㅎㅎㅎ 흥미진진함과 빠른전개까찌!! 그렇게 간접적으로나마 로봇에 호기심을 갖고 있던 그녀는 책을 통해서 한 걸음 ~~~~ 다가가있었는데요!! 요고 읽고 나더니~~ ㅋㅋ 로봇왕 키트로 스포츠카 로봇을 만들겠다고 덤비더라는~~~~~~~~~~~~~

 

감속 모터가 들어있는 스포츠카를 만들기 위해서는 준비물과 구성품 사용방법을 슬쩍~~~ 책을 통해서 살 펴 본 후에 만듭니다!!!

생전 처음 만드는거니까~~~ 요런 경험도 필요하다며~~ 말이죠!


사실 만들기에 늘 자신감 없는 그녀였던 지라~~ 요로콤 자신감 쌓아주면서 성취감 느끼기에 만들기만한 것이 또 있을까 싶더라고요!!

언니가 하니 동생도 ㅋㅋ 어깨너머로 보느라 바쁘더라고요~~~~ㅎㅎ 둘째는 알아서 크는걸로~~



고사리 같던 손으로 요물조물 설명서를 보면서 만들기 시작하는 그녀!!!


사실 레고밖에 조립해본적 없는 그녀였기에 살짝~~~ 걱정했는데요!! 은근히 요녀석 재밌어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ㅋㅋ 요고 배우고 싶다고 ㅎㅎㅎ


 


그렇게 본인 스스로 스포츠카 로봇을 완성한 후~~ 배터리를 찾으며 열심히 장착까지!!!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스스로 하다보며~~~ 굴러가는 스포츠카 로봇이 참 신기하고 재밌다며!! 뿌듯함을 쏼라쏼라~~ 늘어놓더라고요~~~ 로봇 좋아하는 초등저학년 친구라면 <내일은 로봇왕> 한 권쯤! 키트와 구입하셔서~~ 아이의 재미와 성취감 그리고 자존감까지 동시에 높여볼 수 있는 찬스 만들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