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자연 관찰 놀이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7년 5월
평점 :
품절



유아기때는 꾸준한 소근육놀이 활동이 좋다고 하잖아요?

두뇌발달에는 물론 아이가 다양한 놀이를 통해서 꾸준한 자기 개발을 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좋고 말이죠!!

하여튼!! 그래서 소근육운동 부지런히 시키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엄마 까투리 자연관찰놀이> 만나봤습니다.

 


무엇보다 동물이나 곤충그리기를 좋아하는 우리집 귀요미의 시선을 집중하기에 부족함이 없어서 마음에 들었고요!


가격도 착하다는 점 ㅋㅋㅋ

요고 또 무시할 수 없겠죠?


부엉이

개미

무당벌레

소라게

까투리

반딧불이

거미

나비

다람쥐


정말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으니 더더욱 시선집중!



 

지렁이다! 지렁이!!!

요녀석 ㅋㅋ 어떤 곤충 친구들이 있는지 열심히 넘기고 넘겨서 찾아보더라고요^^ ㅋㅋ

 

그러더니 지렁이가 마음에 든다고 ㅋㅋㅋ 지렁이에 꽂히셨습니다.

선 긋기 놀이부터!! 스타트!!!

소근육 운동하기 딱 좋겠죠?


왼손잡이인지라~~ 늘 ㅋㅋ 엄마만 걱정!!!

이왕이면 양손잡이었으면 좋겠는데~~ㅎㅎㅎ

왼손을 주로 쓰고 밥은 또 ㅋㅋ 오른손!!

ㅋㅋ

 

열심히 집중하면서 긋기하는 모습이 예쁘더라고요^^



가위질은 어찌나 또 좋아하시는지요~~

가위질만 하려고 해서 살짝 걱정이긴 한데요.

그래도 머~~본인이 좋아하는 놀이로 승화시키는 모습 나쁘지 않죠?


 


색칠하기를 한참 하더니 요즘은 또 컸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선그리기에 꽂히셨다는!!!

어린이집에서 글자쓰기를 배우더니 모든 ㅋㅋ 따라서 그리는거에 심취하신듯하네요~~


다음달이면 네돌되는 우리집 5살 귀요미!!

언제 이렇게 부쩍 컸는지 ....

엄마랑 소근육 놀이하다가 저도 모르게 울컥....;;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