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 한 권으로 보는 디즈니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양윤선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둘째는 둘째라 확실히 다르네요. 큰 녀석은 읽어줘야지만 책을 봤는데...둘째는 글밥을 몰라도 하루종일 요로콤 책을 끼고 있어요. ㅋ실은 만2살때부터 책을 많이 읽어줘서 그런지 요녀석 책 읽을때만큼은 집중력이 참 좋다지요!!

그림그리기도 좋아하는 이유가 다 있었나봅니다.

그만큼 관찰하는거 참 좋아해요.

 

글은 몰라도 그림으로 난 내용을 파악하겠다 ㅋㅋ 이런 자세로 한 장 한 장 천천히 그림만 뚫어져라 보기도 하지만

정말~~ 읽고싶을때는 엄마에게 알려달라고 하는 우리집 둘째!^^

 



그렇게 집중해서 책읽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세상을 책 속에서 다 찾겠노라~~~~~~~~~!!! 하는 표정 같아 보여서 야무져 보이기도 하고 디즈니픽사 스토리북이라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고? ㅎㅀㅎㅎ

 

전 세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수식어가 늘~~따라다니는 디즈니!!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책 한권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너무 괜츈하죠?^^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은 한 번도 안 본사람 없지 않나요? 사실 저희집은 딸만 둘인지라 조금 액티브한 것보다는 인사이드아웃 같은 감수성을 자극하는 내용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요^^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2

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토이스토리3

카2

인사이드아웃

도리를찾아서


제목만 봐도 구미가 확 땡기지 않나요?

 

영화에서 봤을 일러스트 화면이 책 속에 떡하니 있으니 아이들이 더 재밌게 읽을 수밖에요!!!

큰 녀석이 주로 읽고 작은 녀석은 주로 애니만 ㅋㅋㅋ 독파하지만 말이에요.

 




유니크한 그림과 짧지만 알찬 이야기들!!! 

사실 내용이 길면 우리 아이들 또 한 권 읽는데 힘들잖아요?

그러니까 짧게 짧게 단편식으로 뒷 이야기들을 묶어 놓은 책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뒷이야기라고는 우리 큰딸이 ㅋㅋ 읽으면서 미리 ㅋㅋ딱 엄마한테 말해두셨음!!!

엄마 이거는 뒷이야기들을 묶은 책이야 ㅋㅋ 하고 말이죠 

 


부모가 어렸을때 봤던 애니메이션을 아이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볼 수 있으니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이야깃거리도 되고 말이죠!!

 

몬스터주식회사도 아이들은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보고 있었고요!

 

늘 수족관에 가면 니모다! 니모다 하던 아이들이 재미나게 읽었던

니모를 찾아서...

 



월 E 는 사실 엄마인 저도 몰랐던 이야기? ㅎㅎ

학교에서 과학의달을 맞이해서 아이가 읽기에도 굿!


 

화면그대로 생생함이 전달되기도 하고 한번쯤은 다시 읽고싶어지는 순간에

꺼내서 읽어보기에도 좋고~~~^^

 


인기 애니메이션 12편을 책 한권에서 다 만나보는 느낌?

너무 괜찮지 않나요?

감명깊게 봤던 인사이드 아웃은 다시 한 번 책을 통해서 그 감정을 느껴보는 엄마가 되어보기도 하고 ㅎㅎㅎㅎ


언니동생 아니 온가족이 함께 두고 두고 읽기에 좋은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다들 하나쯤 소장하시는것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