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피 키드 6 - 현상 수배 일기 윔피 키드 시리즈 6
제프 키니 글.그림, 김선희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타임스베스트셀러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기다렸다고 하는~~ 바로 그 책!!! 

1년을 기다려 온 윔피키드 6권이 드디어 출간 되었다고해요!!


 

뭐 별거 있나요? 다양하게 독서하면서 재미나게 읽으면 그만인것을~~~~ 그래서 더 재미나게 읽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으로 대령이오~~~~~~~~~~~~~~~~~~~~~~~~~~



 


어른이 보기에도 재밌고 엉뚱하면서도 기발한 이야기들이 일러스트와 잘 어우러져서 맛깔스럽게 표현돼 있더라고요. ㅎㅎㅎ

일기형식이라서 초등2학년 일기쓰는 그녀에게 더 재미나게 다가올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렇게도 일기를 쓸 수 있구나? 그런 느낌 있잖아요?



 

일주일에 두번은 일기를 써야하는 그녀이기에 더 지루하고 재미없을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재미나게 읽으면서 나도 요로콤 일기를 써봐야겠다하는 마음가짐이라도? ㅎㅎㅎ 

우리 아이들이 어린이날 만큼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의 이야기가 들어있는 이야기랍니다.

.......... 그렇게 괴롭히지 않았더라면 

선물을 훨씬 더 많이 

받을 수 있었을텐데..그렇지?

나만 갖고 있는 감정이 아니고 공감할 수 있는 그런 일기여서 더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라고 더 열심히 착한일 해야겠다는 생각 안해본 사람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ㅎㅎ

말썽쟁이 그레그는 선물을 과연 받을 수 있을까요?



 


윔피키드 책을 왜 아이들이 좋아하는지 조금은 알 것 같다는~~~~~~~

내 얘기, 친구 얘기, 가족 얘기 ..학교이야기등 다양하면서도 아이들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이야기여서

더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태어나서 꼭 한번 읽어 봐야 할 책이라는 서평처럼 

저 역시도 아이가 읽고 난 후에 ㅋㅋ 읽어보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아이들 눈높이 이야기이긴 해도 아이와 공감대를 형성하기에도 괜찮은 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