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지식 백과 - 세상 모든 게 궁금한 꼬마 지식인을 위한 길잡이 DK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백과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집에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상비약 처럼!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지식백과!! 다들 갖고 계신가요? 저희 집에도 드디어 지식백과가 상륙하였답니다. ㅎㅎㅎㅎ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두둥!!

아이세움 서포터즈로 만나보게 되었어요!!

 

초등언니는 물론 동생도 너무너무 재밌어 하는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요로콤 야무지게 들고서는 야무지게 보고  계십니다.

 


차례를 보면 지구에 대해서는 물론 세계 이곳저곳 그리고 동물에 대한 지식까지!!! 알차게 갖춰져 있습니다.

어릴적 지식백과 하나쯤 집에 있으면 왠지 모르게 든든했는데요!! 우리집 아이들도 똑똑한 어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덕분에 왠지 모르게 든든할 것 같아요~ㅎㅎ

 

읽기독립이 안된 5살이지만 너무너무 재미나게 보고있더라고요!! 사자라며~~~ㅎㅎㅎㄹ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와 흥미에 빠지셨습니다.

 

호기심 대장 그녀는 동물들에게 관심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일까요? ㅎㅎ 몰입도가 아주 높더라고요!!! 

세상 모든게 궁금한 꼬마 지식인을 위한 길잡이란 말이~~정말 딱 맞는 것 같아요.

 

큰 녀석은 학교에서 과학상상화 그리는 주간이어서 그런지 지구에 대해서 유심히 ㅋㅋ 보더라고요!! 아무래도 과학 상상화 그리기에도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많이 읽고 접하는게 정답이겠죠?

 

실사 사진과 적당한 글밥! 그리고 재미난 의성어들로~~ 지루할 틈 없이 한 페이지 한 페이지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계졀의 변화도 일러스트와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잘 나와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