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반짝이는 탐험가 디즈니 프린세스 공주의 탄생
테사 로엘 글, 디즈니 스토리북 미술 팀 그림, 양윤선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디즈니 공주뿐만아니라 디즈니 명화 cd는 필수로 소장하고 있는 저희집이기에~~~ <벨 반짝이는 탐험가> 디즈니 프린세스 공주의 탄생 시리즈가 출간되었다고 했을때 엄마인 제가 더 반갑더라고요!!
물론 아이들은~~ 더할나위 없겠죠?

저희 딸은 이 책을 다 읽어보기도 전에~~ 엄마 <미녀와야수>의 이야기는 아닌 것 같아 ㅋㅋ 라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네~ 맞습니다. <벨 반짝이는 탐험가> 이야기는 현대적으로 각색된 공주들의 이야기를 담은 읽기책으로 원작과 달리 디즈니 공주들의 어린시절 성장기 속에서 드러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단순한 스토리가 아니라 지금 아이가 자라나는 시기에 알맞은 융합교육적 내용이 바탕으로된 스토리라고 감히 말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실존인물은 아니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공주를 통해서 배워나갈 수 있는 자립심 같은 거 말이죠!!

무엇보다 7~8세 이상의 아이들이 읽기에 알맞은 것 같기도 하면서도 조금 더 글밥이 많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9살이 된 그녀는 이 정도쯤이야 많다고 생각하지 않고 묵묵히 읽어주니 감사할따름이네요.

마법에 걸린 성에서 야수를 만나기전 어린 시절의 벨의 성장이야기로 벨의 어린시절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어느 누구나 어린시절의 성장기는 있을 테고 아이가 좋아하는 벨 공주의 성장기를 엿보면서 배우고자 하는 부분은 배울 수도 있고 혹시나 나와 같은 부분이 있다면 동질감을 느낄 수 있겠죠?

특히 벨의 호기심은 저희 딸의 호기심과 비슷하기도 하네요~~~ㅎㅎ

글밥만 많은 줄 알았는데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끔 일러스트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읽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껴지겠더라고요.

지금 학교에 다니고 있는 저희 딸은 내성적이기도 하면서 때론 쫑알쫑알 거리는 왈가닥 이기도 한데요`~~ 엄마한테 말하지 못하는 부분을 벨을 통해서 배우기도 하고 혹시 자존감이 떨어진 부분이 있다면 벨을 통해서 성장통을 겪어볼 수도 있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디즈니 공주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번쯤 꼭! 읽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더라고요!!!

그냥 예쁘고 아름답기만 한 공주를 떠나서 아이의 성장과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주시리즈 단행본!!!
이번 어린이날 초등언니들도 책으로 선물 대신해 보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