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말하기 영어표현 - 생활 밀착형 주제를 회화 밀착형 표현으로 말하는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빼라빼라~~ 쏼라쏼라~~ 거리는 우리집 초딩언니 덕에 엄마의 체면이 말이 아니랍니다. ㅋㅋㅋㅋ 영어 숙제하다말고 이제는 은근슬쩍 


엄마 디스까지~~ ㅜㅜ 그렇다보니 이제 엄마도 자각 좀 하고 영어말하기 생활영어 좀 해볼라고 덥썩! 잡아물어버린 시원스쿨 말하기 영어표현 !!! 


차근차근 해볼랍니다!!








티비 광고에서 시원스쿨~~ CM 쏭은 워낙 많이 들어서 혼자 이 책을 펴자마자 시원스쿨 CM 송 부터 흥얼거렸다는~~점!! 


왠지모르게 이 책을 받아들고 많은분들이 그러시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시원스쿨 대표강사는 네이밍그대로 이시원씨이고요!!


저서도 정말 다방면으로 풍성해서~~ 한 권쯤은 소장각으로 구입해도 좋겠다는?^^ 


그나저나 이제 소장각! 전리품 요런 스멜과는 바이바이 하고 진짜 나다운 성인영어회화 좀 해보려고 목차부터 살펴봤어요!!!


목차부터 살펴보는데 실생활에서 꽤 유용할 법한 문장이 나와서 방가방가!!!


현실적인 영어에 더~~~ 마음이 다급해 지더라고요.


생활 밀착형 주제만을 골랐다는 책이기에 꼭!! 하루에 한 문장씩 외우기로 다짐하고 책을 펼쳐 들었습니다.


요즘 그래도 열심히 외우는 것이~~ 


I think I'm kind of hung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ㅋㅋㅋ 평생 굶어죽진 않을 것 같아요.


어찌 처음으로 외운 생활영어가 나 좀 배고픈 것 같아. 라니 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실에 필요한 생활영어부터 맞딱드리게 되니 저절로 눈이 가고 손이 가더라고요!!


중고딩때 열심히 외웠던 숙어들도 간간히 마주하게 되니 반갑기도 하고 녹슬지 않았구나 이제부터 시작이다! 싶었죵!!


사춘기 딸을 위해서 사춘기 십대우찬이라는 회화 표현도 하나씩~~~ 만나봤어요.




These days, my son is going through puberty. 


요즘 내 아들 사춘기 겪고 있어. 라는 표현인데요.


요 표현 기억해 두고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다보니 왠지 꼭! 필요할 것 같은 스멜이~~~


그리고 역시 여자인가봉가하는 엄마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립스틱 사진에 멈춰서 보게 되는 비주얼적인 사진도 한 몫 거들게 되는 건 안비밀!!!


자연스럽게 영어도 읽어봅니다.


야간쇼핑 안해본지가 언젠디~~ 예전에 새벽시장도 종종 다니곤 했는데 옛 추억을 떠올리며 동대문을 가게 될때 외국인과 맞다뜨리게 될지 모르니


연습한다 생각하고 또 훑어봅니다. ㅋㅋㅋ


Across from the DDP, there are shopping buildings that are full of clothing shops. 


DDP 건너편에는 옷 가게들로 가득 찬 쇼핑 빌딩들이 있어.



그리고 여행다닐때 또 실생활 영어회화표현 놓칠 수 없겠죠?


아직 외국인만 보면 얼음이 되는 줌마렐라지만 ㅜㅜ


용기를 갖고 더듬더듬 읽어봅니다.


You thought I wasn't going to tell you about Jeju Island food?


내가 제주도 먹거리에 대해서 말 안할줄 알았지?



이렇게 또 읽다보니 내 발음이 정확한지? 겁부터 나더라고요. 


그래서 qr 코드로 딱 찍어서 영어 발음도 들어봅니다.



 특별하게 음원을 구입하거나 .cd를 구입할 필요없이 요로콤  qr코드 하나 있으면 리스닝도 가능하니 어렵지 않게 영어회화 시작해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이제 우리 헬로우~~ 아임 파인 땡큐!! 요런 버전과는 바이바이하고 새롭게 우물을 파야할 시기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듣기도 가능하지만 스토리까지 곁들어져서 영어표현을 익히기에 더없이 좋다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