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에서 보물찾기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7
팝콘스토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도시탐험 만화역사상식 <모스크바에서 보물찾기> 시리즈 좋아하시나요? 저희집 아이는 넘넘 좋아한답니다.


겉표지만 봤을뿐인데~~ 재미재미가 느껴지시죵?

특히 이번에는 세계축구스타카드까지 들어있다고하니 월드컵 시즌이랑 참 잘 맞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계축구스타에 대해서는 큰관심이 없는 딸이지만 그래도 학교에서 아이들한테 주워들은 이야기가 있어서인지~~ㅎㅎㅎ


나름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ㅎ

그 나라의 역사를 볼려면 사실 직접 여행하는게 제일 좋다는 것 쯤은 다 알잖아요?


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재미난 이야기로 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마트료시카 이 단어를 알아서 인지 ㅋㅋ 요것만 눈에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흥미진진한 모스크바에서 보물찾기 


이야기 좀 살펴볼까요?

실제의 역사를 베이스에 깔고 재미난 스토리와 캐릭터들이 총출동해서 더더욱 흥미를 돋워주는 것 같아요!

뜨아!! 저희 둘째도 좋아하는 그 마트료시카 인형이 떡하니!! 있으니 ㅋㅋ 언니 옆에서 열심히 곁눈질로 살펴보더라고요!! 그 나라의 가장


특징적인 유산과 역사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스토리!!

사실 초등사회를 단계적으로 한국사 그리고 세계사까지 차근 차근 배워나가는 초등 시기에 혹시 역사와 사회가 지루해서 싫어하는 아이가

있다면 스토리가 탄탄하고 재밌는 보물찾기 역사시리즈 요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각나라를 대표하는 도시와 유적 그리고 더 나아가 다양한 유산까지도 꼼꼼하고 재밌게 짚어주고 있어요!!!

그밖에도 아이들이 좀 더 깊이있게 그나라의 역사와 지리까지도 알아볼 수 있게끔 코멘트로 정리돼 있답니다.

큰공주는 워낙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도 하고 학습만화서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아이인지라~~~ 아이가 좋아하는 만큼


다양한 상식을 쌓게 해주려고 오히려 제가 요로콤! 선물해드리기도 하네요!

그냥 월드컵 축구 개최지가 아니고~ 모스크바의 다양한 건축양식까지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아이가 흡족해 하더라고요.

재밌는 스토리 뿐만아니라 문화 상식까지도 깨알같이 잘 정리해준 <모스크바에서 보물찾기> !! 시리즈를 통해서 앞으로 초등사회


그리고 더나아가서는 세계사까지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나게 잘 공부해줬으면 하는게 엄마의 바람입니다^^

챕터챕터마다 이야기와 역시 그리고 재미까지 있어서 아이가 읽는 내내 다방면으로 구성된 모스크바에서 보물찾기 시리즈를 


나름 ~~~~ 정독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재독으로 이어지기도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