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3-2 (2018년) - 교과서 중심 개념서, 새 교과서 반영 큐브수학S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3학년도 어느덧 반이 흘렀네요~~~ 초등3학년 2학기를 코앞에 두고 차근차근 실력과 개념을 쌓아주고 싶은 엄마의 소망을 담아서


초등수학문제집 동아출판 큐브수학S 로 준비!!!

그동안 초등1학년 부터 초등3학년까지는 한번도 동아출판 초등수학문제집을 만나보질 못해서 정말 궁금했거든요! 종종 동네 서점에 가서 탐독을


하긴 했지만요?^^ 초등수학문제집 다양하게 풀어보게하면 아무래도 다양하게 응용도 하고 더 넓은 사고력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게 엄마의 소망입니다^^

3학년 2학기때는 어떤 단원을 중심으로 배우나 한 번쯤 엄마도 정독해봅니다!!곱셈도 1학기때 이어서 연장선이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때 조금 더 기초와 연산을 다져가면서 역시 !차근차근 수학을 익히게끔 해주고 싶어지더라고요!


저희 딸은 차례만 보더니~ 2학기때는 왠지 자료와정리가 제일 어려울 것 같다고? 이야기하네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것 같다고


열심히 해보자고 다독거려줬어요 ㅎㅎ


3학년 1학기 문제집도 어느덧 막바지라고 하니 3학년 2학기도 차근차근 미리 풀어보겠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여서 말이지요!


세자리수 곱셈 쯤은~~ 식은죽 먹기라며 너무 재밌게 풀었습니다. 엄마랑 개념정도는 함께 짚어보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사실 엄마인 제가 수학과 그리 친하지 않다보니 ㅋㅋ 정답과 풀이 정도쯤은 더 가깝게 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아이가 모르는것도 미리미리 간파해서 알려주기 위해서는 필요하더라고요!!! 

 개념완성하기를 쉽게 엄마와 이해하다보니 뚝딱!! 열심히 풀었습니다. 초등수학문제집은 아이가 즐겁게 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 아이들 수학학원도 많이 다니잖아요? 그렇다보니~ 저는 다른거 말고 열심히 그냥 수학문제집이라도 꾸준히 풀려야겠다는게 제 모토입니다.


이번 초등3학년 2학기도 열심히 달려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