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기 1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60
곰돌이 co. 지음, 한현동 그림, 송병흠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집마다 아이마다 좋아하는 학습만화서가 다들 있지요?^^ 저희딸은 유난히도 좋아하는 학습만화서 시리즈가 많은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살아남기 시리즈 ㅋㅋ 참 좋아한다지요! 이번에 과학상식 학습만화서 <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기> 학습만화서 보더니 넘 좋아하더라고요!!

늘 그렇듯!! 등장인물은  꿰고 봅니다욧!!! 아무래도 우리 아이들이 캐릭터를 이해하는데도 등장인물을 파악하는 것도 필요하지 싶어요!!

무엇보다도 4살때랑~~ 5살때 ~~ 비행기 딱 2번 탄게 다인 아이라~~ 비행기 탔던걸 잘 기억못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비행기는 커서 태우는게 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하여튼 비행기 탄 기억은 없는데 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기 보면서 나름 미리미리 예방 규칙 익혀두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올 여름 바캉스준비를 해외로 계획 하신 분들이라면 요로콤 미리미리 <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기>학습만화로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더라고요?^^비행기 관련 지식과 비행기 탑승 그리고 기내 건강관리 까지 스토리 있는 이야기로 시작하니 아이가 더 깊이있게 익혀두기 좋은 것 같아요!

비행기 사고가 항상 일어나는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리 숙지해둔다면 아이가 사고가 났을때 조금 덜 긴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라고요?^^ 요녀석은 ㅋㅋ 근데 요고 보면서 더 긴장된다며;; ㅋ

고소공포증이 있는 초등3학년이지만 예상하지 못했던 비행기 공포증을 가지면 어쩌지? 걱정을 했는데요.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법부터 비행기 기내 모습까지 미리 스캔해보는 재미?^^ 가져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올 여름 아이와 함께 과학상식도 키우면서 안전교육까지 더불어 해볼 수 있는 <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기> 학습만화 어떠신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