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미디어 커머스 기업 대표가 자신의 실패 경험담을 풀어내고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에 대해 조목조목 알려주는 책이다.
디지털 마케팅과 sns 마케팅에 관심이 있었는데 마침 서평단을 통해 읽어볼 수 있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부분에서 모범 마케팅 사례를 보여주어 꽤 도움이 됐다.
스타트업을 시작하면서 겪었던 실패 사례들과 이겨내고 성공하는 과정들을 보여주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담았다.
물건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과정들, 광고를 통해 매출을 크게 끌어올린 사례들을 보면서
지금부터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과 미래에 기업을 이끌어갈 사람들의 필독서로 걸맞다고 생각한다.
이 책에서는 화장품을 예로 들었지만 책을 출판하는 곳에서도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요즘은 인스타 마켓을 통해서 물건을 판매하려는 사람들이 있으니 이 책을 꼭 읽고 적용해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뤄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