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거미와 행복한 코끼리 빨간콩 그림책 2
에릭 바튀 지음, 김영신 옮김 / 빨간콩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거미가 나온 책이라 궁금했고,

아주 작은 거미가 커다란 코끼리를 이고가는 모습을 보면서 엄마 책이 꺼꾸로 아니야 하는거예요. 아니 맞아 거미가 코끼리을 들고가는 모습이야 생각지도 못했던 그림이라 내용이라 더 궁금해지네요


배고픈 거미와 행복한 코끼리, 이 둘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거미가 사바나 사막 한가운데에 커다란 거미집을 지었어요




코끼리가 산책하다가 거미집 발견




사바나 사막을 산책하던 코끼리가 엉덩이에 딱 맞는 그네를 발견했어요! 코끼리는 신나게 그네를 타요.
거미는 맛있는 먹잇감이 걸렸다고
거미줄을 당겼어요



거미는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먹을려고
꽁꽁 묶어 집으로 가요
꼬끼리는 걷지 않고 편안하게 여행하다니
신났어요



먼저 빨리 먹으려면 재료를 잘 씻고, 적당히 소금과 후추를 뿌린 다음 프라이팬에 구워야 해요.
코끼리는 트램펄린 하는 것처럼
환호성을 질렀어요



구운 사과를 곁들이면 더 맛있을 거야
오 간식까지 주다니 정말 고마워




식사 시간이야 나는 코끼리도 먹어 치울
만큼 대식 가라네 거미가 신이 나서
말했어요
코끼리가 벌떡 일어나며 다시 그네 타러 갈 거야



거미는 얼마나 놀랐는지입맛이 뚝
떨어졌어요
꼬끼리는 거미가 무슨 생각을 했었는지
여전히 몰라요
정말 다행이에요 이제 둘은 사이좋은 친구가
되었거든요

몸집은 작지만 커다란 코끼리를 먹어치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배고픈 거미와 덩치는 크지만 맑고 순수한 마음으로 상대를 바라보는 행복한 코끼리가 만나 벌어지는 이 유쾌한 소동은 전 세계가 사랑하는 작가 에릭 바튀의 작품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예리하게 분석하고 깊이 있게 풀어내면서도, 아이들에게 늘 따뜻한 시선과
생긴 것도 다르고, 생각도 다르며, 심지어 함께 있으면서도 각자 원하는 것이 다른 거미와 코끼리는 사막에서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다가 결국 친구가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