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계산왕 1학년 1권 - 도와줘! <마음의 소리> 나는야 계산왕
김차명.좌승협 지음, 조석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민 웹툰 <마음의 소리>와 최강 선생님 군단이 만났다!

만화로 개념 잡고 다양한 문제풀이로 실력이 쑥쑥 크는 엄마도 아이도 좋아하는 국내 최초 연산만화!
개념만화 입체 연산 스토리텔링 3단계 학습법

재미난 만화만 읽고 넘어갈수 있나요~~

꿀팁까지 나와있어요.

1학년은 아직 문장을 스스로 소화해내기 힘든데

짧은 문장 만화로 되어있으니 스스로 읽으며 개념을 쌓아나갈수 있어요.


체험단 어린이의 90%가 <나는야 계산왕>이 재미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체함단 학부모의 90%가 아이가 이 책으로 재미있게
공부했다고 응답했습니다

<나는야 계산왕>은 수학이라는 거대한 여정을 떠나
야 하는 수학은 즐겁고 재미있는 공부라는 것을
알려주고 즐겁고 만화를 일고 다양한 입체적으로
학습하면서 수학이 얼마나 우리의 사고력과 상상력을
높고 넓게 키워주고 있습니다

예비 초1 아이에게 처음접하는 수학,


부담없이 재미난 퀴즈라는 생각으로 접해주고 싶은 마음이 컸었는데요.

아이에게 딱 맞는 문제집을 찾은듯합니다.



만화보는 재미로~ 알록달록 그림과 함께 푸는 문제들로



재미나게 접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개념만화, 입체연산, 스토리텔링 3단계 학습법으로 수학에 재미나게 물들어갈수 있는 나는야 계산왕입니다


우리 아이의 수학 첫걸음 <나는야 계산왕>엄마 수학이 정말 재밌어 기뻐하는 아이의 모습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