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도깨비 쿠비 2 - 귀범산 호랑이의 비밀, 당찬 소녀와 달도깨비의 운명 개척 대모험 금빛 도깨비 쿠비 2
김성주 지음 / 아울북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금빛도깨비 쿠비 2.귀범산 호랑이의 비밀

김성주 글. 그림

아울북
큰아이랑 재미있게 읽었던 금빛도깨비가 어느새 4권까지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1권 읽고 다음 책은 언제 출간되나 지켜보고 있었어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금빛도깨비 쿠비는 정말 영화로 출시되기를 바라는 책입니다
호랑이에게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속담처럼 세하는 씩씩하게 호랑이와 지내고 있습니다. 어쩌면 호랑이가 세하를 잘 보살피고 있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울그락불그락 무서운 외모와 달리 세하의 끼니를 챙겨주고 세하가 좋아하는 열매를 안겨다 주는 호랑이는 미워할 수가 없네요. 사람의 옷을 입고 있는 호랑이의 모습에 무슨 사연이 있는 건 아닐지 궁금해 집니다.
책의 뒷편에는 세하의 관찰일기가 있어서 등장인물들의 뒷이야기도 알 수 있어 이야기의 부족한 부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3권에서 새로이 등장한다는 저승사자도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아이들은 몇 번을 읽어도 매번 새로운 책을 읽듯이 열심히 읽네요.
신비스럽고 판타지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나봐요.
애니메이션을 보듯 장면 장면이 예쁘고 따뜻한 느낌의 색감이라 빠져들어서 저도 빠져들게하네요
얼른 나머지 5권까지 읽어봐야겠어요.



해당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