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단어 철자 쓸 수 있을 때까지 1 초등 영단어 철자 쓸 수 있을 때까지 1
라임 지음 / 라임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필수 영단어는 초등 영어단어 철자 쓸 수 있을 때까지!
초등4학년영어 교과도 하지 않으려는 아이라

모든 언어든 어휘실력이 좌우하기 때문에

영어에 손을 놓고 있는 초등4학년영어로

철자까지 완벽하게 암기할 수 있는 <초등영단어 철자, 쓸 수 있을때까지>를 만나보았어요.
초등영단어 철자 쑬수 있을 때까지
초등 영어 교과서 분석후 배우게 될 회화 표현 56개를 추려 냈다고 하네요.



교육부 지정한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 외우면 영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어요.

아이들이 외우기 쉽게. 관련성 있는 단어들을 묶어서

총 28개의 테마로 분류하였답니다.

나의 방 / 동물원 / 나의 몸 / 나의 가족 / 숫자/ 외모 / 감정 / 나의 친구들 / 날씨와 자연 / 색과 모양 / 어디에 있나요?

요일과 달 / 할것들과 안할것들/ 나의 마음 / 나의 집 / 나의하루 / 취미 / 좋고나쁨 / 스포츠

여가시간 / 음식 / 놀이 / 직업 / 도로에서 / 학교 / 집안일 / 쇼핑

56일로 나눠서 13-16 개의 단어를 외울 수 있어요.


초등 필수 표현도 함께 나와 있어서 그 단어들을 대입 시켜서 공부해 볼 수 있답니다.

알고 있는 단어를 체크 하기도 하고!

뜻확인하고 단어 밑에 한글로 적어 쓰기도 합니다.

3회이상 듣고 따라하기까지!

큐알 코드를 이용해서 원어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


챈트단계 초등영어 교과서에서 뽑은 회화 표현 속에 배운 단어들을

넣어서 음악과 함께 듣고 따라 하는 연습을 하면서 마무리해요.

바로 QR코드가 있어서 참 편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