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근 가면북
황재근 지음, 김수현 컬러링 & 팝업아트 / 청림출판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황재근 가면북 [청림출판]

복면가왕 좋아하는 우리집..특히 우리딸~~^^

시청 하면서 가면 정말 잘만든다... 아이디어 내기 힘들겠다...이런저런 생각들을 종종 해봤지용. ㅋㅋㅋ

그 복면가왕 가면 만드신분... 황재근 디자이너 새롭게 디자인한 가면 캐릭터 25종이 수록되어 있는 책이 나왔어요.


​"이런 가면 처음이지"  ㅎㅎㅎㅎㅎㅎㅎ

맞아요..이런가면 처음 입니다..  ㅋㅋㅋㅋㅋ

만드는 방법이 수록 되어 있어요..간단하지만.. 그래도 설명은 있어야 겠죠.. ㅎㅎ 

사진처럼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고 리본 붙이면 가면 끝~~!!


보자마자 제일 마음에 드는 그림 한장 골라서 칠하고 있네요~~

초콜릿크림이 있는 케이크라나 뭐라나... ㅎㅎㅎ

원래 이름은 "파티의 전설 크림 케이크" 예용~~

생각보다 칠하는게 힘들더라구요... 파스넷이나 물감으로 하면 훨 색채감 있고 예쁠거 같네요..

​짜잔~~~ 완성!!!

눈을 오려야 앞이 보일텐데...눈을 예쁘게 색칠 했다며 자기는 안보여도 된다고 저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복면을 썼으니 가왕이 되기 위해 노래 한곡 ㅂ불러야 겠죠... ㅋㅋㅋㅋㅋ

만든 복면에 스팽글이나 보석 스티커를 붙이면 더 멋있을 듯 싶네요..

요즘 가요프로그램에 흠뻑 빠진 우리딸...

하지만 외운 노래는 없어서 동요로 대체... ㅋㅋㅋㅋㅋㅋ



[저는 위 책을 마더스이벤트를 통해 추천(소개)하면서 해당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