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양장) - 판타지 제국을 구할 전설의 왕관을 찾아서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판타지 제국을 구할 전설의 왕관을 찾아서

 

아이들의 상상에 날개를 달아줄 '제로네모의 환상모험'이 30권이 출간이 됐네요.

책을 즐겨 읽지 않는 아인데 제로니모는 항상 끼고 다니면서 보더라구요~^^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책이지만 두께도 두꺼워서 아이들에게 두꺼운 책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는 책이랍니다.

이번 시리즈에는 '판타지 제국의 열쇠'가 들어 있네요.

어디에 쓰이는 열쇠인지는 책을 읽다보면 알게되겠죠? ㅎㅎ



찍찍신문 편집장 제로니모는 책을 출간 준비 중입니다.

출간전 꼼꼼히 살피던 중 책 속으로 끌려 들어가게 되는데요~

제로니모가 간 세계에는 큰일이 벌어져 있었습니다.

보물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져 버린거예요.


책을 읽다가 판타지 제국의 열쇠로 필요한 단어를 찾아줍니다.

별거 아닌거 같아도 언제 찾아야 하는지 너무 궁금해 하면서 책을 읽더라구요. ㅎㅎㅎㅎ

아이들은 판타지 이야기를 참 좋아하는것 같아요.

그 많은 판타지 중에 제로니모는 정말 빠질 수 없는 시리즈 인것 같습니다.

스토리의 재미도 있겠지만 중간중간 시선을 환기 시켜주는 재밌는 글씨체와 그림도 한몫하지 않나 싶네요~^^

판타지책의 장점은 시리즈라서 한권을 붙잡으면 계속 읽고 싶어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책과는 거리가 먼 우리아이도 이 책만은 자주 찾는 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