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지만 재밌어서 밤새 읽는 화학 이야기 재밌어서 밤새 읽는 시리즈
사마키 다케오 지음, 김정환 옮김, 노석구 감수 / 더숲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밌어서 밤새 읽는 시리즈는 유명하죠~

저희 아이도 수학 시리즈를 읽어 보았는데 꽤 잘 보더라구요~^^

화학이라는 과목이 왠지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재밌밤 시리즈라면 한번 볼만 한것 같습니다.

우리 주변에 화학으로 인한 사건 사고가 많은데요

그냥 들으면 무서운 사건들도 어떠한 이유에서 발생했는지는 누구나 궁금할것 같아요.

화학이야기는 전작도 있지만 이책에서는 가슴 쫄깃한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답니다. ㅎㅎ
가볍지만은 않은 주제를 재미있게 풀어 놓아서 아이들도 재밌어 하면 읽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가 클수록 화학이나 과학쪽이 어렵다고 해서 걱정이 되었는데 방학동안 가볍게 읽으며 재밌는 과목 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싶었어요.

읽은 아이도 꽤나 흥미로워 했습니다.

제목부터 아이들이 거부할수 없게.. "무섭지만"이라는 타이틀을 달아서 더 기대감을 준것 같네요~^^

무서운 이야기는 왠지 계속 듣고 보고 싶잖아요. ㅎㅎㅎ

겨울 방학동안 다른 시리즈도 읽혀 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은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