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벙! 푸른 바닷속 생물 탐험 - 바닷속 생물 알고 있나요? 6
클라우디아 마틴 지음, 김아림 옮김 / 다섯수레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첨벙! 푸른 바닷속 생물 탐험

-다섯수레 펴냄

 

초등필수백과 <알고 있나요?> 시리즈 6권이 나왔습니다.

바다생물과 바다생태계를 총망라한 교양서라고 합니다.

바다생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더 깊은 지식으로 들어갈 수 있는 책인것 같습니다.

교과연계도 되어 있다니 더욱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네요.


차례를 보니 바닷속 생물과 생태계를 총망라 했다는 말이 이해가 될 정도로 다양하게 다루었네요. ㅎㅎ

바다는 지구에서 생명체가 살아가는 공간의 90프로를 차지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육지의 동물들처럼 다양한 동물들을 접하게 힘들고 한계가 있는데요.

책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지식을 채워주는 방법은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가 바다생물을 좋아해서 여러 도감이 있습니다.

어떤책은 너무 내용이 쉽고 어떤책은 너무 어렵고 자세한 설명으로 아이들의 관심이 쉽게 멀어지기도 하는데요.

<알고있나요>책은 사진과 설명의 배합이 적절해서 마음에 드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