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빈출 영단어 중학 기본 - 빈출도순으로 빠르게 마스터하는 초빈출 영단어 중학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영어나 국어나 어휘가 참 중요한데요.
영단어를 익히기 위해 단어집을 알아 보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중 빈출도순으로 정리가 되어 있는 초빈출 영단어를 만나보게 되었네요.


책을 펴자마자 미니책이 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손에 딱 들어옵니다.

책 속에 단어들을 총 정리해서 단어와 뜻만 간단히 정리해 놓은 미니 교재 입니다.
학창시절 일일이 적어 다녔던 단어장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미니 교재도 반으로 접으면 뜻이 보이지 않아서 외웠는지 확인해 볼때 유용하겠단 생각이 듭니다.

초빈출 단어집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을 보다보니 단어를 효율적으로 중요도 순으로 외울 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 더 믿음이 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문제집 속 플래너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이 스스로 체크 하면서 자기주도 학습의 연습을 하겠구나 싶었습니다.

책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 단어집과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지만 중간중간 [꿀팀]이 있어서 비슷한 단어와의 차이 또는 어원을 알 수 있습니다.

보는 재미가 쏠쏠 하네요`^^

하루의 단어 학습이 끝나면  'Daily Test'로 마무리를 합니다.
자신이 분명히 아는지 확인은 꼭 해봐야 겠죠~

단어의 파트는 색깔로 크게 3부분으로 되어져 있네요~

책의 마지막 표지에 이게 뭔가 했더니 어휘 가리개로 쓸 수 있도록 처리를 해놓았어요.
센스 만점 이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초빈출 영단어 중학 기본을 만나보았는데 중학생 뿐 아니라 초등 고학년도 충분히 활용 할 수 있는 교재인것 같습니다.
아이가 자신이 단어를 잘 모르는것 같다고 공부해 보고 싶어 하던 중에 만나게 된 교재인데요.
역시나 신사고 교재라 그런지 꼼꼼하고 체계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구잡이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단어만 외우기 보다는 빈출도순으로 빠르게 영단어를 외울 수 있는 초빈출 영단어 마음에 쏙 드네요~

[저는 위 도서를 추천하면서 좋은책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지원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