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연결 만화 수학교과서 초등 4학년 개념연결 만화 수학교과서
최수일.신동호.김석 지음, 김석 그림, 전국수학교사모임 초등수학사전팀 원작 / 비아에듀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념 연결 만화 수학 교과서 4학년

-비타에듀


요즘 초등학생들 수학이 만만치 않은데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개념 연결 만화 수학이 아이들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초등학교때 개념을 잘 잡아 놔야 중고등학교때도 수학이 어렵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초등 개념은 수학공부에 매우 중요한것 같아요.

목차를 보면 4학년 수학이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있도록 진도에 맞추어 설명을 해놓았다고 합니다.

읽기전에 사용설명서를 읽는다면 더 효율적으로 책을 활용할 수 있는것 같아요.

중요 질문을 통해서 이해하기 쉽게 개념들을 설명해 놓았어요.

아이들이 도형을 어려워 하는데 뒤집기 이런걸 잘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도형 교구들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이 책에서도 알기 쉽게 정리를 해놓았네요.

올해 아이가 4학년이 되어서 이 책을 건네 주었어요.

3학년것을 볼때는 쉬워서 복습 형태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4학년은 무엇을 배울지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수학을 어려워 하는 아이라면 복습용으로 활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집에서 아이들 공부를 가르치다 보면 수학도 자연스럽게 엄마가 가르칠 수 있는데 ..

부모님들 때와는 다르게 접근하는 방법이 다르더라구요.

함부로 가르쳤다가는 아이들이 헷갈려 하거나 개념보다는 계산하는 스킬만 가르치게 되더라구요 ㅜㅜ

아이가 이해를 못할때 살며시 책을 건네보는것도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위 책을 마더스이벤트를 통해 추천(소개)하면서

해당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