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 과학 3학년 - 참쌤의 교과서 맞춤 비주얼씽킹 학습
참쌤스쿨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과학

-동아출판사


동아출판사에서 초능력 시리즈가 새롭게 나왔어요.

초등과학을 만나보았습니다.

초능력 시리즈에 대한 소개가 잠깐 있네요.

과학뿐 아니라. 국어독해, 맞춤법,받아쓰기, 연산, 초등 한국사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책의 시작은 활용하는 tip에 대해 나옵니다.

보통 안보고 넘어가기도 하는데 한번 보는게 좋은것 같더라구요

아이와 같이 한번 읽어보면 문제집을 혼자 푸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차례입니다.

3학년 전과정을 하루에 한장씩 풀 수 있도록 정리를 해놓았어요.

너~~무 맘에 드네요.

독해력 문제집처럼 하루 분량이 정해져 있으니 너무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내용이 어렵지 않게 그림과 이야기와 마무리 복습 문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제 곧 4학년이 될 아이에게 방학때 하루 한장씩 풀리니 딱이더라구요.

아이도 스스로 한장씩 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것 같아요.

곳곳에 초성용어 맞추기나 speed OX 퀴즈가 있어요.

아이들은 작은 부분을 잘보는데요. 센스가 넘치네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이것도 푸는거냐며 놀라더니 이젠 곧 잘 해놓더라구요. ㅎㅎㅎ


초능력 비주얼 씽킹 초등과학을 접해보고 부담없이 공부하기 좋은 책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방학을 이용해서 3학년 과정 복습을 하고 있는데요.

다른 과목들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