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표 영어 구구단 + 파닉스 6단 : to부정사 - 알파벳 없이 입으로 익히는 어린이 영어 아빠표 영어 6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표 영어 구구단


요즘 엄마표 영어가 대센데요.

아빠표 영어 구구단이라는 책을 만나 보았습니다.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어떤 책인지 궁금했어요~~^^

현재는 8단까지 나와있구요.

10단까지 계속 발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6단은 to 부정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참으로 오랫만에 듣는.. ㅎㅎㅎ

to + 한다는

무엇을 자리에서 ~ 하는것을 의미한다 합니다.


to 는 영어에서 3번째로 많이 쓰는 표현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중요한 것 같아요.

7단은 전치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영어는 항상 누가. 본다. 무엇을 이런 순서로 익혀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 구조가 끝나면 전치사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8단 은 조동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조동사는 동사를 돕는 역할을 하는 말입니다.

동사앞에 붙어서 동사를 자세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will, can을 많이 쓴다고 하는데요

 

왼쪽은 3형식 오른쪽은 조동사를 포함한 형식입니다.

진짜 ~~ 쉽네요..

책의 뒷부분까지 참 알뜰하게 활용을 하셨네요. ㅎㅎㅎ

뒷부분에는 가르치는 법과 유의사항 및 이 책을 왜 출판하게 되셨는지 나와있습니다.


엄마표 영어를 저도 집에서 하고 있는데요.

DVD노출. 집중듣기 & 흘려듣기 등을 하고 있는데....

요즘 들어 어느정도 많이 쓰는 표현은 외울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던 중 이 책을 만나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이 책의 장점은

첫째로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 다는 것이예요.

뭐든 길어지면 아이들은 하기를 거부하기도 하거든요.

두번째 장점은 엄마가 영어를 몰라도 쉽게 가르칠 수 있고 mp3파일이 제공되어 따라 할 수 있다는 점인것 같네요.

세번째는 유투브 강의가 있어서 엄마가 먼저 설명을 듣고 아이에게 해주거나 같이 동영상 설명을 들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의 생각은 영어를 못가르쳐서 학원을 보내는 것도 그 엄마의 선택 이지만 엄마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을 해주고 그 다음에 차선책을 선택하는게 좋은것 같더라구요.

물론 아이의 성향을 먼저 파악하는게 우선이겠지만 쉽게 익히기 위해 많이 쓰는 표현을 체계적으로 외우는 아빠표 영어 구구단을 추천하고 싶네요.





[저는 위 책을 마더스이벤트를 통해 추천(소개)하면서

해당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