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동물원 도감 딩동~ 도감 시리즈
이원중 엮음, 박시룡 감수 / 지성사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딩동~ 동물원 도감

-지성사 펴냄


딩동 동물원 도감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동물원 이랍니다.

이 책을 보다보면 동물원에서 만나는 동물친구들을 다 만나볼 수 있어요.

동물관련 다큐멘터리를 자주 보는데 '동물의 왕국' 감수를 맡고 계신 박시룡 박사님께서 함께 하셨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딩동 동물원 도감은 동물원에서 익히 봐오던 동물 친구들이 나오지만 자세히 본적이 없기 때문에 책을 보면서 몰랐던 동물들의 특징을 알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예를 들면 타조의 발가락은 두개래요..

저도 몰랐던 사실이네요.~~^^

동물원 멀리서만 보던 코뿔소도 입술이 넓적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딩동 동물원 도감에는 정말 많은 동물들이 소개 되어져 있어요.

동물백과사전 같은데요. ㅎㅎㅎ

저희 집은 일년에 두어번 정도 동물원을 가곤 합니다.

멀리서 동물들을 보고 인사하고 가끔 운이 좋으면 먹이 주는 모습도 보곤 하는데요.

동물원 갈때 이 책을 챙겨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아이들이 그때그때 찾아보면서 동물을 본다면 더욱 기억에 남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동물을 자세히 보려고 관찰하는 습관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위 책을 마더스이벤트를 통해 추천(소개)하면서

해당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