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를 부탁해! 아빠 편 오리그림책
박종진 지음, 신보미 그림 / 동심(주) / 2018년 11월
평점 :
품절


 

히어로를 부탁해!

-오리그림책 펴냄


'히어로를 부탁해'는 아빠를 응원하게 만드는 그림책이예요.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아이들은 저절로 '아빠 ~~ 힘내세요~~우리가 있잖아요~'라는 노래를 부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우리 아이들의 아빠는 무척이나 피곤한 삶을 살고 있어요.

책속에선 아빠를 변신 히어로로 표현을 하지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도망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괴물과 히어로로 표현을 한 점이 무척이나 흥미로웠답니다.

작가를 소개하는 부분에서 가족을 위해서 책을 만든다는 작가님들의 마음을 엿볼 수 있어서 마음이 따뜻해 지더라구요~^^

휴일이나 평일 저녁의 아빠는 소파와 한몸이 되어 있는 모습이 대부분이지요. ㅎㅎㅎ

하지만 저건 게으른 아빠가 아닌 히어로 아빠의 모습이래요~~

영화속 히어로들이 자신들의 모습을 감추듯 아빠도 자신의 진짜 모습을 숨겨야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아빠의 히어로 활약은 출근길부터 시작됩니다.

회사에서도 계속 되지요... ㅎㅎㅎ

이부분을 보다보니 아빠의 애쓰는 모습이 생각나서 줄곧 짠했네요.

?

아이들과 아빠와의 관계는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일하느라 늦게오고 지친 아빠를 멀리하기 보다는 아빠에 대한 인식을 달리 해주는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집안의 히어로인 아빠~~!!

책을 보며 아빠를 응원해 줄 수 있는 아이들로 자라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

이 책에는 플립북이 함께 들어져 있어요.

재빠르게 넘기다 보면 한편의 만화를 보는듯 하지요.

우리 아들도 한번 해보곤 재밌는지 줄곧 소중하게 지나고 다니더라구요~~^^

 

https://youtu.be/btt7gKIgfD0


https://youtu.be/YxQ1zfKejNM


유투브에 동화구연과 플립북에 대한 영상이 있어요.

그림책 한권이지만 출판사에서 정성을 쏟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아빠를 응원하고 싶다면 ~~ 아이와 함께 이 책 보는것을 추천해 봅니다.






<위 책은 이벤트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은 후 솔직한 후기를 쓴 내용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