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스티커북 : 세계여행 집중력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8월
평점 :
절판


세 살 아이지만 스티커북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 집중력 스티커북 출간에 많은 기대가 되었습니다. '세계여행' 편에서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부터 중국, 이집트, 정글 등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느낌으로 스티커북을 완성하도록 구성돼 있습니다.

그림이 세밀하고 화려한 느낌이 좋습니다. 그리고 동그라미, 세모, 네모와 같은 단순한 도형으로 여러 가지 그림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이채로웠습니다. 그러나 세 살 아이가 하기에는 스티커가 좀 작고 잘 떨어진다는 게 한 가지 흠이었습니다. 작은 스티커 4천장을 한권에 다 담다보니 스티커가 작아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 페이지에도 워낙 많은 스티커를 붙여야 하다보니 말 그대로 집중력이 필요한 스티커북입니다.

우리 아이도 스티커북에는 집중력을 많이 발휘하는데 스티커가 다소 작고 많다보니 한 면을 한 자리에 앉아 다 채우기는 힘들어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묘안이 한 페이지 안에 있는 그림 하나씩을 채우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농장 안에 트랙터 하나를 완성하는 식으로 아이들에게 작은 목표를 제시해주면 재미있게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 스티커북은 유아들 대상이지만 기존 다른 스티커북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느낌에 좀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 같아 4세 이상의 집중력을 요하는 아이들에게는 좋은 책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