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과학X파일 2 : 동물 - 멸종 위기 동물 실종 사건 비밀요원 레너드 과학X파일 2
김정욱 글, 유희석 그림, 서원호 정보글, 김희목.권경아 감수 / 아울북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밀요원 레너드부터 레너드에
홀딱 빠져있는 아이에요~~
우리말 사무소 과학X파일 둘다
학습적인부분이 재미있게 녹아있어서
너무 잼나게 보네요
레너드는 정말 사랑이에요❤️

아이가 기다리던 과학X파일2권이 출간되었어요😍
레너드 요원에게 주어진 두 번째 미션은
사라진 동물들의 행방을 찾아 떠나는거에요~
몰랐던 동물 이야기부터 생태계까지 나오구요
동물의 특성부터 멸종위기 동물까지 등장하지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생물 이야기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사건과 긴장감 넘치는 추리로
자연스럽게 과학에 흥미를 높여주지요
초등학교 교과연계가 되어있어서 더 좋구요
복잡하고 어려운 과학 개념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배워요~
과학 원리를 정리한 페이지와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과학 실험 페이지가 있어서
간단히 실험도 해볼수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알찬 책이에요🤩

뻐꾸기가 다른 새의 둥지에 알을 낳고
원래 둥지 주인인 새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서
둥지에 있던 알을 밀어내는 이야기는
또 읽어도 화가 나네요 ㅎㅎ
요런 과학 상식들도 있어서
아이랑 너무 잼나게 보았어요😘
3권이또 기다려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