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의 법칙 - 스타 상품의 7가지 조건
조성기 지음 / 초록물고기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마케팅!

최근 회사마다 이 마케팅을 주요 사업으로 보고 있다.
회사의 이미지를 바꾸고 실적을 좌우 할수 있는 이 마케팅을
저자는 흥행에 제일 민감한 대중문화에서 배우라고 한다.

대중의 마음을 알아야 스타가 되는 대중문화와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야 성공하는 비즈니스를
같은 맥락으로 보고, 대중문화가 보유한 특별한 능력을 비즈니스에서도 마케팅 전략으로
적용될수 있다고 설명한다.

흥행의 법칙을 총 6가지로 구분하고 그 법칙마다 현재의 대중문화를 예를 들고 비교하여 설명하였으며,
사례를 분석해 이해가 쉽도록 했다.
마케팅과 대중문화의 연관간계.. 새로운 발상이다.

weceo.or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