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아오르자 웅진 모두의 그림책 61
허정윤 지음, 이소영 그림 / 웅진주니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네요정이 무지개가 됐어😁😁😁

✨책 속 반짝이는 글귀를 기록하는 책윤슬입니당✨

📚 책제목 : 이제, 날아오르자
📚 지은이: 그림-이소영 글-허정윤
📚출판사: 웅진주니어

조약별님의 서평단에 당첨되어서 받게 된
그림책 <이제, 날아오르자>

글도 그림도
제 맘에 쏙 들어서
첫째와 꼭 함께 읽고 싶었어요.

.
.
.

첫째는 그네를 많이 좋아해요.
둘째도 요즘엔 아빠 엄마 무릎에 앉아
그네를 타면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요
😊😊😊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그네.

.
.

이 책을 읽기 전엔 그저 하나의 놀이기구였는데,

이젠, ‘그네요정’🧚‍♀️이 되어버린 존재.

묵묵히 아이들의 무게를 견디고,
그자리에 늘 한결같이 있는 그네요정.

동물 친구들을 만나
그네요정이 무지개가 되었어요

(첫째가 말해준 줄거리를 다듬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며 물어봤어요.

👩 그네요정 생각나?
👧 응!!
👩그네 요정이 어떻게 됐어??
👧무지개가 되서 날아갔어!!!

🤣🤣🤣

🌱
엄마도 아이에게도
기억 속에 오래오래 기억 될 그림책,
그네요정을 만나보세요🧚‍♀️

조약별님 ( @tinystar.books)께서 모집한 서평단에 선정되어 웅진주니어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제날아오르자#허정윤#이소영#웅진주니어#웅진모두의그림책#그네#위로#쉼#비상#그림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