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는 소스빨 - 배달 음식이 필요 없는 황금 소스 레시피 51
소연남 지음 / 페이퍼버드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맛집 소스 여기 다 있네!!🤩🤩


✨책 속 반짝이는 글귀를 기록하는 책윤슬입니당✨


📚책제목: 요리는 소스빨
📚지은이: 소연남
📚출판사: 페이퍼버드




소스라고 하면, 간장+ 설탕+ 고추장+ 고춧가루의
조합이라고만 생각했던 요알못 저…😅😅


매번 블로그를 보며 요리하던 저는
만들 때마다 맛이 달라지는 걸 경험하며
요리와는 인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다 만난 책!!!
<요리는 소스빨!!!!>



책을 받자마자,
일단 저는 아이들 요리에 만능 데리야키 소스를
적용해 봅니다 😆😆



예전의 저: 어린이 간장+ 아가베 시럽
아이들 반응: 그냥,,, 저냥,, 먹을만해….😕😕


이번
요리는 소스빨 표 데리야키 소스
육수= 해물 육수로 대체!! 😅
육수, 옥수수전분, 어린이 간장, 아가베 시럽,
참기름, 식초, 맛술을 섞었어요.



반응 : 😋😋😋😋😋
남편까지도 맛있다며 같이 먹었네요!!😘😘



저는 이 책을 통해 배웠습니다.


1️⃣소스에도 육수가 꼭 필요하다는 것!!!
2️⃣소스를 만드는 데 다양한 양념들이 존재한다는 것!
3️⃣이 책 한 권이면 나도 요리로 칭찬받을 수 있다는 것!




이번 주는 닭을 사 와보려고요!! ㅎㅎ
닭갈비도 하고, 아기들은 잠발라야 소스로
닭 다리 구워주려고 합니당 😄😄





요리하는 게 재밌어지는 순간!!
요리는 소스빨과 함께 해요😍😍
엄마 요리 최고👍 라는 말을 들을 때까지
이 책과 함께 할게요!!😁😁😁





✨반짝이는 윤슬이였습니당✨


이 책은 책들의 정원(@thebooks.garden)의 서평단 모집을 통해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요리는소스빨
#요리책
#엄마표요리
#집밥
#엄마반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