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해커스공무원 기출 보카 4000+ 1~2권 + 영어단어 미니암기장 3종 세트 - 전3권 (9급 공무원) -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ㅣ 기출 어휘+기초 어휘+다의어+생활영어 ㅣ 단어암기 어플 ㅣ 단어시험지 제작 프로그램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무원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5 해커스공무원 기출 보카 4000+ 1~2권 + 영어단어 미니암기장 3종 세트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합격에 필요한 공무원 기출 어휘 100% 반영한

어휘력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2025 해커스공무원 기출 보카 4000+!!!

어휘력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만나봅니다.

스프링 분철 교재와 미니 암기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보이더라고요.

요즘 일부러 교재를 스프링 분철로 다시 하곤하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나와있으니 편라하네요.



각어휘의 출제 빈도에 따라 최빈출 단어, 빈출 단어로 나눠져있고 자주 출제된 숙어는 반출 숙어로 나와있고

출제 횟수가 적은 고난도 어휘는 완성 어휘로 나뉘어져있어요.

회독을 하면서 암기 여부를 체크하고 복습 시 외우지 못한 어휘 위주로 학습할 수 있어요.

어휘의 뜻을 공무원 영어 시험에서 가장 자주 출제되는 뜻 위주로 정리했고 접두사 및 어근 정보를 통해 어휘를 쉽게 외울 수 있도록 했네요.

공무원 시험에서 해당 어휘가 출제되었던 출제 연도, 직렬 및 출제 횟수를 표시했고

표제어를 학습하기 위한 기출 예문과 한글 해석이 실려있어요.

표제어와 관련된 반의어와 파생어를 기출 어휘로 수록했어요.



5일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유형의 Test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복습하여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도록 했어요.

기출 어휘로 구성된 공무원 필수 기초 어휘 1500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무원 어휘를 학습하기 전 기본 어휘 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게 했고요.

다이어의 여러 가지 뜻이 어떻게 생겨난 것인지를 어원을 통해 정리한 시험에 강해지는 적중 다이어를 통해

어휘력을 폭넓게 향상할 수 있도록 했어요.

시험에 꼭 나오는 최빈출 생활영어 표현을 수록하여 생활영어에서 자주 출제되는 표현들도 놓치지 않도록 했어요.

3회독 학습플랜으로 2025 해커스공무원 기출 보카 4000+로 공무원 어휘 암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공무원 준비 중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