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해 중국어 첫걸음 - 1권으로 단숨에 해결
강지수.신효정.양수아 지음, 진윤영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해 중국어 첫걸음

한 권으로 단숨에 해결할 수 있는 중국어학습지가 있다고해서 만나봅니다.

제2외국어도 살짝 유행이 있죠.

저희때는 거의 프랑스어와 독일어 중 선택이었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중국어와 일본어 중 선택인 곳이 많더라고요.

둘째도 중국어와 일본어 중 선택일 것 같은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고해요.

두 언어 다 해보고 궁금하고 해보고싶다고해서 어떤게 아이한테 더 맞을지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중국어 첫시작으로 좃을법한 일단해 중국어 첫걸음을 만나봅니다.

한 과씩 뽑아서 공부하는 쉬운 학습지 형태로 되어있어요.

어릴 떄 하던 아이템플 느낌이 나는 학습지네요.



중국어는 성조가 중요하고 어려운데요.

어릴 때 몇 달 배워봤지만 아직도 헷갈리는 부분이에요.

일단해 중국어 첫걸음은 동영상과 MP# 그리고 정답, 학습자료를 QR코드로 만나볼 수 있어요.

표준 발음으로 정확하게 들려주는 원어민 음성을 들을 수 있고요.

가장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정규 온라인 강의도 만나볼 수 있어요.



저자 선생님과 함께하는 핵심 쏙쏙 스터디윗미 영상도 도움되겠네요.

손에 들고 가볍게 익힐 수 있는 한어병음 음절표와 한 눈에 볼 수 있어 외우기 쉬운 문장 구조표도 함께합니다,

손으로 써보며 정확하게 외우는 쓰기노트와 핵심 내용만 모아 놓은 핵심 요약 노트도 도움이 되지요.

중국어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시작하려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학습지 형태의 일단해 중국어 첫걸음입니다.

오늘 공부할 내용면 쏙 꺼내서 활용하면 되니 부담없이 간편하게 챙겨다니기에도 좋아요.

일단해 중국어 첫걸음으로 중국어학습에 도움 받아봅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