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로 배우는 Django 4
안토니오 멜레 지음, 김성원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제로 배우는 Django 4

Django 연습에 최적! 프로젝트 4개로 배우는 Django 4

요즘 코딩에 필받은 큰아이는 학교다녀오면 코딩삼매경입니다.

덕분에 집에 장식처럼 꽂혀있던 코딩도서도 챙겨보는터라 새로운 코딩교육도서 보여주면 좋겠다싶었어요.

블로그, 소셜 웹사이트, 온라인 상점, e-러닝 플랫폼 등 활용도 넘치는 4가지 예제와 함께 Django를 차근차근 배워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파이썬을 갓 뗀 분에게도 좋고, 이미 Django를 배웠지만 레퍼런스급 예제를 연습하고

다른 기술과 연계하여 나만의 Django 앱을 확장하고자 하는 용도로 읽기에도 좋아요.

아직 아이 수준은 제대로 체크가 안되지만 보면 도움이 되지않을까하는 기대를 가지고 살펴봅니다.



예제로 배우는 Django 4는 실습 파트로만 이루어진 완전 실습형 도서예요.

예제 프로그램을 만들며 Django의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도서로 Django 연습에 최적화된 내용을 담았어요.

앞으로의 개발에 유용한 예제 프로그램들을 수백 페이지에 걸쳐 발전시켜가며

Django의 기능을 배움과 동시에 웹 개발자로서의 기초를 다져볼 수 있고요.




단순히 외형만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사이트에 필요한 요소들을 놓치지않고 구현했어요.

결제 프로세스, 소셜 인증 기능 등 실제 사이트에 필요한 기능들까지 만들어 봅니다.

직접 코딩해보면서 잘 풀리지않아 고생할 때가 있는데요.

예제로 배우는 Django 4와도 함께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