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과학 필독서 45 - 어린이과학동아 창간 편집장이 직접 읽고 추천하는 필독서 시리즈 12
이억주 지음 / 센시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과학동아 창간 편집장이 직접 읽고 추천하는

초등 과학 필독서 45

초등 떄 꼭 읽어야 할 과학 필독서 50권을 한 권에!

초등학생 떄 읽어야 할 과학필독서라니 너무 늦게 알았네요.

그래도 한 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초등 과학 필독서 45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과학쪽으로 관심이 많은 딸아이 덕분에 과학도서 살펴보려고 하는 중인데요.

과학필독서가 담겨있다니 초등 과학 필독서 45 안 읽어볼 수가 없겠죠.



과학적으로 사고하는 힘을 기르고 세상을 보는 눈을 키워주는 과학

초등 과학 필독서 45는 교과연계가 되어있네요.

초등 과학 필독서 45에 소개된 책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과학책부터

과학의 고전 중의 고전, 최근 도서까지!!

과학 분야에서 자타가 인정하는 도서들을 담았어요.

굳이 순서대로 읽을 필요없이 아이가 흥미를 가지는 책부터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뭐든지 재미를 느끼는 것부터 시작하면 효과적이죠.


초등과학필독서를 모두 읽어보면 좋겠지만 시간이 어의치않죠.

특히나 중등, 고등 아이들은 더더욱 그런데요.

초등 과학 필독서 45에서 만나본 책들 흥미를 가지고 관심이 가면 과학 필독서를 따로 만나봐도 좋을 것 같네요.

과학 좋아하지만 물리, 화학, 지구과학, 생명과학 중 더 관심이 가는 영역이 있죠.

초등 과학 필독서에 나와있는 도서들도 영역별로 있다보니 아이가 더 관심있어하는 도서가 있을 것 같아요.

초등 과학 필독서 45에 나와있는 부분이 길지않다보니 하나씩 읽어보기 좋으네요.

겨울방학이 얼마 안남았지만 요즘 독서시간을 조금씩 갖고있는터라 그 시간에 읽어보기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