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처음 홍콩 여행 x 찐건나블리 특별한정 세트 Kid's Travel Guide
Dear Kids 외 지음 / 말랑(mal.lang)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처음 홍콩 여행 X 찐건나블리 특별한정 SET

아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의 3박 4일 홍콩 여행

가까운 나라라 많이들 가는 여행지 중 한곳인 홍콩을 나의 처음 홍콩 여행으로 만나보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안 본지 오래되었지만 기사를 통해 알고있는

아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의 아빠랑 홍콩 가자와 함께와 특별한정 세트로 나온 도서를 살펴봅니다.

색칠하고 만들고 한 것이 많은 도서인데요. 워크북이 함께 합니다.

유치아이나 초등저학년 아이들과 함께 홍콩 여행 준비할때 활용하기 좋을 듯 합니다.



홍콩 여행 가이드북 나의 처음 홍콩 여행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의 포토에세이 아빠랑 홍콩 가자 한정 세트!!

아주 예전에 하와이 만나본적이 있는데 워크북 활용하면서 아이들과 놀고 여행준비하기 좋겠더라고요.

저희아이들은 이제 다 커서 지금은 좀 사용하기엔 안맞겠지만 어린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구성임은 틀림없는듯합니다.

기존의 여행가이드북들이 어른들이 보고 활용할 용도였다면 나의 처음 홍콩 여행은 어린이를 위한 구성이에요.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 홍콩이지만 엄마없이 아빠혼자 아이둘을 데리고 해외로 여행을 갔다니 대단하다싶기도해요.

저보고 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은데 말이죠.

어릴때는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지금은 나가려고안해서 힘들것같은 해외여행인데

어린 찐건나블리 데리고 좋은 시간이 홍콩여행이라니 부럽기도 합니다.

가족여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콩, 아이들의 시선에 맞춘 어린이 여행 가이드북 나의 처음 홍콩 여행과

아빠랑 홍콩 가자로 아이들이 직접 여행 준비해보는 시간 가져보면 좋겠네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