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호주 - 시드니ㆍ브리즈번ㆍ멜버른ㆍ퍼스, 2024~2025년 최신판 follow 팔로우 시리즈
제이민 지음, 원동권 사진 / 트래블라이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팔로우 호주

시드니ㆍ브리즈번ㆍ멜버른ㆍ퍼스

요즘은 아니지만 예전에는 이민가기좋은나라 하면 손꼽히는 곳이 호주였던거같은데요.

저 결혼할 때는 신혼여행으로도 많이들가던 곳이기도한터라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비행시간이 좀 오래걸리고 신혼여행기간이 길지않았던터라 나중에는 하고 미뤘던 호주

몇 년전에 가족여행계획 세우면서 가볼까하고 열심히 검색해보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다시 팔로우로 호주를 만나봅니다.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은 호주 100배 즐기기가 새롭게 탄생했어요.

호주 전역을 누빈 베테랑 여행 작가와 현지 작가가 혼을 담아 완성한 호주 가이드북 완결편!

펜더믹 이후 달라진 생생한 현지 정보 완벽 반영했어요.


팔로우 호주는 700여 페이지의 방대한 호주 여행 정보를 세 권으로 분권되어있고,

1권 최강의 플랜북, 2권 호주 동부 실전 가이드북, 3권 호주 남서부 실전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권에서는 YES / NO의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내 취향의 여행지를 알아보고, 호주 대표 랜드마크와 핫 스폿부터 액티비티,

이색 테마 여행, 미식 & 쇼핑 정보까지 호주 여행 버킷 리스트를 골고루 둘러봅니다.

추천 일정과 예산 짜기, 지역 간 이동 방법, 전자 여행 비자 발급 등 여행 전 필수 준비 과정을

차례대로 따라가다 보면 한 권으로 호주 여행 준비 끝!!!!


2, 3권에서는 호주 동부와 남서부로 나눠 호주의 인기 지역을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도록

핵심 여행지를 집중 조명하는 한편, 로드 트립, 자연 여행을 테마로 한 소도시 여행 정보를 충실하게 소개합니다.

호주방문 초보자도 팔로우 호주의 도움으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겠어요.

매번 꿈꾸는 해외여행!!

올해는 아이들 입시가 있어서 힘들고 빠르면 수능 후에는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팔로우 호주로 여행을 꿈꿔봅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