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
최미경(ENSEE) 지음 / CRETA(크레타)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

1인 1아이패드의 시대, 디지털 드로잉으로 만나는 즐거움

올 해 공부를 위해 아이패드가 필요하다는 아이를 위해 아이패드를 구입했어요.

그런데 공부외에도 가끔씩 그림그리는 걸 좋아하더라고요.

그림을 잘 그리는 편은 아닌데 좋아해서 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로

작품만들어봐도 좋을 것 같아서 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을 만나보면 도움될 듯 합니다.



아이패드로 시작하는 감각적인 디지털 드로잉부터 굿즈 제작까지 한 권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크리에이트로 시작하는 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 입니다.

작년 즈음부터 팬질도 하는 중이라 굿즈로 만들고 싶어했는데 잘 알지도 못하고 손재주도 없어서 시도만 해보고 말았는데요.

아이패드로 굿즈 제작까지 해볼 수 있다니 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으로 만들어봐도 좋겠어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할 수 있는 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

프로크리에이트 입문자도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그림으로 이해하기 쉽게 보여주고 그리기 위한 꿀팁이 담겨있어요.



18년 차 일러스트레이터의 노하우를 담아 차근차근 그리고 완성하는 과정을 담았어요.

ENSEE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담은 일러스트를 함께 그려봐요.

이해를 돕기위해 작가가 직접 제작한 영상 강의가 담겨있어요.

QR코드로 영상 강의를 만날 수 있어서 더 좋으네요.

공부용으로 구입한 아이패드지만 동영상 보는용으로 전락했는데요.

그래도 공부하다 쉬는 기분으로 아이패드로 드로잉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나만 알고 싶은 아이패드 드로잉의 모든 것으로 취미생활에 도움을 받아보기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