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쉽고 맛있는 간식만 만들어 - 간식대통령의 초간단 간식 레시피 83
간식대통령 최보배 지음 / 북스고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쉽고 맛있는 간식만 만들어

간식대통령의 초간단 간식 레시피 83

하루 한 번은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

매일 같은 간식은 지루하죠.

그런데 매번 다른 간식 주기에는 엄마의 간식레시피가 부족합니다.

기분 따라 맛 따라 골라 먹는 다양한 간식 레시피를 담은 나는 쉽고 맛있는 간식만 만들어로

맛있으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간식 레시피를 만나봅니다.

 

 

15분이면 완성되는 밥 대용 간식,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기성품의 반란,

난 꿀꿀할 때 달달한 걸 만들어 먹어, 술 한 잔을 부르는 안주용 간식, 맛있는 탄수화물은 언제나 옳아

이렇게 다섯 개의 파트로 간식 레시피를 만나봅니다.

간식을 아이들만 먹진않죠. 가끔씩 집에서 맥주 한 잔씩 하는 신랑인데 안주없어서 이리뒤적 저리뒤적했는데

술 한 잔을 부르는 안주용 간식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밥 대용, 기성품 응용, 달콤한 디저트, 안주용 간식, 맛있는 탄수화물 요리’라는 5가지 테마로 구성한

다채로운 레시피와 은밀하게 알려 주는 그녀의 요리 철학까지!!

 

만들어보고싶은 레시피들이 많으네요.

 

 

냉장고 속 잠들어 있는 재료를 활용해서 쉽고 간단하게 끝내는 맛있는 레시피~

내 기분대로, 상황대로 다채롭게 즐기는 5가지 테마 레시피

요리할 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도 가득!

요리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아도 진짜 맛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어요.

친숙한 재료로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맛있는 간식들~~

개인적으로 찹쌀도넛 너무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들어본다는 생각은 못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간식이라 꼭 만들어봐야할 간식이네요.

 

재료 구하기 어렵지않고 간단해서 하나씩 만들어보기 좋을 것 같아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