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디저트 레시피 - 잼과 콩포트부터 아이스크림, 쿠키, 타르트, 케이크까지 시즈널 베이킹 1
이마이 요우코.후지사와 가에데 지음, 권혜미 옮김 / 지금이책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복숭아 디저트 레시피

잼과 콩포트부터 아이스크림, 쿠키, 타르트, 케이크까지

여름과일하면 생각나는 것 중 하나가 복숭아인데요.

복숭아는 디저트로 많이 쓰이는 과일 중 하나죠.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이기도 한데 다양한 복숭아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레시피 북이라 궁금했어요.

가장 맛있는 제철 재료 한 가지를 주제로 한 ‘시즈널 베이킹’ 시리즈 1권 여름의 복숭아를 위한 디저트 모음을 담은 복숭아 디저트 레시피

복숭아의 매력을 최대한 실린 레시피를 담은터라 잘 보고 만들어보고 싶네요.


복숭아의 섬세한 맛과 향을 살린 두 요리연구가의 특별한 레시피

품격 있는 티타임에 어울리는 프렌치 클래식 디저트

식물성 재료를 써서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낸 내추럴 디저트

쉽고 간단한 잼과 콩포트에서 고급스러운 과자와 케이크, 이색적인 비건 치즈케이크까지~~

복숭아가 디저트 재료로 많이 쓰인다는 건 알았지만 이렇게 종류가 많다니!!

못봤던 디저트들이 담겨있어 무슨 맛일지 먹어보고싶네요.




프랑스식 고품격 복숭아 과자와 달걀·백설탕·유제품 없는 건강한 디저트 파트로 나눠서 담겨있어요.

프랑스식 고품격 복숭아 과자는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쿠키와 파운드케이크부터

조금 특별한 날을 위한 복숭아 몽블랑, 복숭아와 장미 바슈랭 글라세까지 다양한 과자류 만드는 법,

달걀·백설탕·유제품 없는 건강한 디저트는 채식주의를 실천하는 사람이나 체질상 백설탕과 유제품이 맞지 않는 사람은 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담았어요.

여름 과일 복숭아로 만드는 디저트~

지금 먹기 딱 좋겠어요. 방학 때 아이와 함께 만들어봐야겠네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