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석 셰프의 집밥 레시피 - 매일 만들어 먹고 싶은 한식 레시피 김대석 셰프의 집밥 레시피 1
김대석 지음 / 경향BP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대석 셰프의 집밥 레시피

이것만 알면 요리가 달라진다! 김대석 셰프의 32년 노하우 공개

매일 만들어 먹고 싶은 한식 레시피를 담은 김대석 셰프의 집밥 레시피

요리할 때 핵심 포인트만 알면 초보자도 제대로 된 맛을 낼 수 있는데요.

김대석 셰프의 집밥 레시피는 가정과 음식점에서 더 맛있는 한끼 식사를 위해 필요한 한식 레시피를 담았어요.

쉽고 빠르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춘게 아닌 평소에 접해본 한식을 더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를 담았어요.

똑같은 레시피로 만들어도 맛이 없는 것 같은 느낌이 바로 핵심 포인트를 몰라서가 아닌가싶네요.



기사식당 돼지불백, 묵은지 삼겹살찜 등 맛집 레시피까지 알려 주어 집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QR코드를 넣어 조리하다가 헷갈리는 부분이 있을 때 영상으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미리 만들어 두면 좋은 앙념부터 시작해서 책에서 알려 주는 방법대로 차근차근 따라 하면

밑반찬부터 국과 찌개, 김치, 명절 음식, 별미로 즐길 수 있는 특식까지 어떤 한식이라도 어렵지 않게 척척 만들 수 있어요.

다양한 집밥 레시피들이 담겨있어서 이번에는 맛있는 집밥을 만들어보고싶네요.

전체 레시피 동영상 QR 코드 수록되어있어서 요리초보도 따라해보기 좋을듯합니다.

같은 재료로 요리를 하더라도 맛을 내는 방법에 따라 음식 맛이 달라지잖아요.

그게 손맛이라고들 하지만 이렇게 포인트를 몰라서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김대석 셰프의 집밥 레시피 핵심 포인트로 저도 맛있는 집밥 만들어서 식구들의 찬탄을 들어보고싶네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