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회화|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ㅣ무료 해설강의/MP3ㅣ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해커스 여행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파벳을 몰라도 하루 10분으로 여행가서 말하기가 가능할까? 그 물음에 답은 해커스톡 여행영어 교재에서 찾을 수 있다. 우선 책 크기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작고 가벼워 여행중에 들고 다니면서 활용하기 좋게 생겼다. 솔직히 여행하면서 책을 들고 다니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기 때문에 부피가 크거나 무거우면 가져가더라도 꺼내보기 어렵다. 또한 책 내용이 복잡하고 구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지 않다면 정신없는 상황에서 활용하기 더더욱 어렵게 된다.

그러나 이 책은 구성 또한 한 눈에 들어오도록 간단하고 딱 필요한 문장과 단어들이 나열되어 있는 방식이라 보기에도 편하다. 알파벳을 모르더라도 한글 발음으로 표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읽기만 하면 영어를 할 수 있게 된다. 이런 경우는 부모님과 함께 여행가거나 어르신들을 위한 여행 필독서로 추천해 드리면 좋을 것 같다.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잘 정리되어 있고 10가지 패턴을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영어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1. Please(플리즈)~ 주세요.

2. How much(하우 머취) 얼마예요?

3. Where is(웨얼 이즈) 어디 있어요?

4. When is(웬 이즈) 언제예요?

5. I want(아이 원트) ~을 원해요.

6. Can I/you(캔아이/유) ~할 수 있나요?

7. I'm(아임) 저는 ~에요.

8. It's(잇츠) 이것은 ~에요.

9. How do I(하우 두 아이) 어떻게 ~하나요?

10. Do you have(두 유 해브) ~있나요?

각 페이지마다 QR 코드로 원어민의 음성을 함께 들을 수 있고 무료 강의도 제공되니 심화학습까지도 가능하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급할 때 빨리 찾아 말하는 여행 사전이다. 급하게 말할땐 단어도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를 대비해 머릿속에 떠오르는 한국어를 키워드로 필요한 영어 단어와 표현들을 바로 찾아 말할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어 아주 유용할 것 같다.

알고 있던 것도 막상 말하려면 쉽게 떠오르지 않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여행영어를 이 책으로 하루에 조금씩만 시간을 투자해서 훑어보기만해도 충분히 영어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될 것 같다.

영어 진짜 못하는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여행영어 쉽네?라고 느껴질 것 같은 책이다. 아무리 텍스로 잘 알아도 입으로 소리내어 말하지 못하면 말짱 도루묵이기에 자주 소리내어 따라 말하고 연습하는 노력은 필수다.

여행 가기전 빠르게 영어 공부하고자 한다면 이만한 교재도 없는것 같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쓴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