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와글와글 숫자 스티커 워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에서 출판한 신비아파트 시리즈물은 대부분 구성도 좋고 아이들 취향을 고려하여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볼 때마다 마음에 든다. 이번에는 스티커를 활용해 숫자 공부를 할 수 있는 책을 선보였다. 워크북이라 교재라는 느낌보다 놀이용으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다. 두께도 얇고 그림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 한글이나 숫자를 모르는 아이라도 그림만 보고 쉽게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보기만 해도 등골이 오싹해지는 18개의 고스트 캐릭터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너무 귀여워 깨물어주고 싶은 앙증맞은 캐릭터들도 나와 있다.

숫자 공부를 막 시작한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자 학습지가 될 것 같다.

 


 

요즘 6살 조카가 어린이집에서 덧셈, 뺄셈을 공부하고 있는데 손가락으로 수를 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이 책을 보는 순간 조카에게 당장 선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 큰 관심사이자 애정을 쏟아 붓고 있는 신비아파트 책이라 무조건 좋아하겠지만 보통 아이들이 좋아할 스티커 놀이도 할 수 있고 숫자 공부까지 할 수 있으니 아이 뿐만 아니라 부모의 입장에서도 유익한 도서가 될 것 같다. 스티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학습 후 남는 스티커는 따로 가지고 놀 수도 있다. 정답은 마지막장에 모두 나와 있어 아이 혼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수 알기, 수 세기, 덧셈뺄셈 개념, 홀수짝수, 도형, 규칙, 관찰, 분류 등 다양하게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한 권으로 숫자 공부를 모두 끝낼 수 있을 것 같다. 놀이를 통해 학습을 한다는 것은 학습 효과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집중력을 높이고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많은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처럼 재미있는 신비아파트 책을 통해 공부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지겹지 않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