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기 입체도감 과일.채소 만들기 입체도감
학산문화사 편집부 지음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들기 입체도감 과일, 채소♠

(주)학산문화사

 

 

우리집 세상 프로샤브작러 작은아이가 엄청나게 좋아했던

만들기 입체도감 과일, 채소편이다.

 

 

 

이 책에는 과일, 채소 24종류의 도안과 만드는 방법이 수록되어 있다.

사과, 체리, 감, 오렌지, 파인애플 등의 과일채소와 바구니까지이다.

학교다녀와서 꼼지락 거리기를 좋아하는 초등2학년 둘째가 엄청 좋아하며 만들었더니 금방 24가지를 완성했다.

도안을 뜯을때에는 처음에는 엄마가 조심스럽게 뜯어주었지만

나중에는 혼자서 잘 뜯고 잘 만들고 혼자서 잘했다.

 

 

 

만드는 방법도 잘 설명되어 있어서 초등2학년 아이가 혼자서 잘 만들 수 있었다.

다만 구멍에 꼽거나 붙이는 부분이 조금 작거나 잘 안붙어서

테이프로 덕지덕지 ㅎㅎㅎ

그래도 완성품은 꽤 그럴듯하게 만들었다.

 

아이는 완성할때마다 엄마~~ 이것좀 봐~~^^ 하며 환하게 웃으며

자랑스러운 얼굴로 과일을 내밀었다.

 

 

 

집에는 아이가 만든 과일과 채소로 쌓여갔고

어느날 아이는 한상 가득 차려냈다. ㅎㅎㅎ

과일 채소마다 원산지나 특징등을 설명한 설명판도 있다.

 

 

 

옥수수는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어서빨리 옥수수가 나왔으면

하는 생각도 하게 된다.^^

 

우리아이가 차린 과일채소 한상 받아보시와요~~~

 

 

 

 

아이들 소근육발달과 집중력키우기 그리고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만들기 입체도감 추천하고 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