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23
카슨 엘리스 글.그림,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운 겨울이되고 ...

살고 있는 보금자리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는 시기입니다

 

세상의 모든 집들에 대해 알고

상상력까지 쑥쑥 자라는 북극곰 그림책

우리집

너무 마음에 쏙 드네요 ^^

 

 

 

북극곰 그림책

우리집

글,그림/ 카슨 엘리스

옮김 이순영

 

 

우리집 책은 2015 페어런츠 초이스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책으로 전세계 10개국에세 만나볼수 있는 책이랍니다

 

직접 읽어보니 따뜻한 일러스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집들의 모습에

창의력도 쑥쑥 자라는 것만 같네요

 

 

 

 

우리집

이야기는

따뜻해 보이는 시골집 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파트에 살고 ...

 

 

 

또 어떤 사람들은 배에서 살기도 하고

오두막에서 살기도 하지요

 

 

궁전에서 사는 사람도 있고

땅속에서 사는 사람도 있답니다 ㅎ

 

 

 

프랑스 사람은 프랑스 땅에 집을 짓고

고대 아틀란티스 사람은 물속에 집을 지었대요 ㅎ

 

신기한 물속 집에 깜짝 놀란 듯한 아들 ㅎㅎㅎ

우리집 책이 신기한가 봐요

 

 

 

 

 

 

바닷속에 궁전이 있기도 하고

 

벌집도 있고

나무속에 지은 집도 있지요 ㅎㅎㅎ

 

 

 

 

상상력을 자극하는 집들로

가득찬 우리집 이야기 ㅎ

 

마지막에 친구는 물어요

 

" 당신의 집은 어디인가요 ?"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 "

 

 

전세계를 다가보지는 않았지만... 전세계를 돌아다니고 싶은 모험심도 자극

상상력도 자극하는 우리집 책에서 만나본 멋진 집들이었답니다 ㅎ

 

 

 

 

 

6살 아들에게 어떤 집에서 살고 싶은지 물어봤어요 ㅎㅎㅎ

 

 

멋진 정원이 있는 집에서 살고 싶다는 아들이네요 ㅎ

우리집은 아파트거든요 ㅎㅎㅎ

 

 

 

6살 아들이 궁전처럼 멋진집과 정원에 나무도 심고

재밌는 책놀이 하며 우리집 을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답니다 ^^

 

 

 

 

 

상상의 나래를 우리집 읽으면서

살고싶은 집 상상력 가득하게 그리면 좋을것 같아요 ㅎ

유아그림책으로 추천 드리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