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지식 탐험대 : 곤충 - 우주 떠돌이들, 곤충으로 변신!, 개정판 떴다! 지식 탐험대 (개정판)
한현주 지음, 김중석 그림, 김태우 감수 / 시공주니어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떴다! 지식탐험대 곤충

by. 시공주니어 

 

지식을 정말 재미나게 풀고 담아놓은 동화책 

떴다 지식탐험대 

시리즈로 나오는데요 곤충편을 만나보니 ... 

나온 시리즈 죄다 집에 쟁이고 싶은 기분이네요 ㅎㅎㅎ 

 

8살 아들이 너무 재미나게 읽는 지식 동화책

 떴다 지식 탐험대 곤충편 지금 소개해드릴께요 ~!! 

 

 

우주 떠돌이들이 곤충으로 변신하는 재미있는 구성의 스토리 

이제 막 그림책에서 동화책으로 넘어가는 아들이다 보니 .. 

글이 많은 동화책은 조금 부담스러워 하는건 사실인데요 

 

아무래도 재미있는 구성이다 보니 .. 

더더더 읽자고 먼저 조르더라구요 ㅎㅎㅎ 

 

 

 

시공주니어떴다지식탐험대2.JPG

 

 

등장인물들도 참 재미있어요 ㅎㅎ 

 

메로롱 또로또로 여리여리 띠띠의 이름을 가진 주인공들 

나름 개성넘치는 친구들이라서 읽는 내내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답니다 :) 

 

 

시공주니어떴다지식탐험대3.JPG

 

 

무분별이라는 이름의 행성에서 .. 

깃털 없는 새로 지내다 커다란 싸움이 벌어져 그 별을 떠나 어디로 갈지 고민을 하는 

메로론 또로또로 여리여이 띠띠 

 

이번에는 지구에서 곤충으로 살아가기로 했답니다 

 

 

시공주니어떴다지식탐험대4.JPG

 

재미있는 스토리속 

또 관찰일지, 곤충 세상 돋보기에서는 더 깊은 지식까지 담고 있어서 

아이들이 곤충에 대한 호기심을 충분히 풀어내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 

 

 

시공주니어떴다지식탐험대6.JPG

 

 

재미있는 지식동화책

떴다 지식탐험대를 아들과 같이 읽으면서 ... 

 

외계 친구들이 서로 어떤 곤충이 되고 싶은지 이야기하는데 이어 .. 

아들에게도 어떤 곤충이 되고 싶냐고 물었답니다 

 

망설임 없이 개미가 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개미가 되서 엄마 머리위에 타고 올라가고 싶다고 하네요 ㅋㅋㅋ 

 

 

시공주니어떴다지식탐험대12.JPG

 

 

꿀벌로 변신하고 애벌레로 변신하고 ㅎㅎ 

여러 곤충들로 변신해서 곤충들과 생활하는 

외계 친구들 ㅎㅎ 

 

 

 

시공주니어떴다지식탐험대14.JPG

 

 

과연 외계 친구들은.. 

지구에서 어떤 곤충이 되어 생활하고 있을까요 ㅎㅎㅎ 

 

지식동화책, 

떴다 지식탐험대 곤충편에서 알수 있답니다 ㅎㅎ 

밖에서 곤충을 만나면 .. 

더 다양한 이야기를 아들과 나눌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도서협찬.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